아산시·행자부팀 친선경기 민·관·정 우의증진

아산시 공무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모인 아산시청 축구동호회는 활기찬 직장문화 조성 및 업무능률 향상에 크게 기여하는등 움직이는 홍보대사 역활을 톡톡히 하고 있다.

아산시청 축구동회는 17일 영인면 수자원공사 천안아산 수도관리단에서 행정자치부 축구동회(회장 한경호)와 아산시 축구협회임원을 초청, 친선경기를 갖고 우호와 친목을 도모하는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이날 친선축구경기에는 걸죽한 막걸리 잔을 돌리며 민·관·정이 함께 어우러져 유기적인 이해교류를 넓히고 스포츠를 통한 화합과 우의증진에 기여하기로 했다.

남장희 아산시청축구 동호회장은 "이번 행자부 축구동호회 초청 친선경기를 계기로 타 자치단체와 유관기관간 활발한 교류활동을 통해 민간단체는 물론 공무원들간 유기적인 이해교류를 넓히고 스포츠를 통한 화합과 우의를 다지는 계기를 만드는 발판으로 삼겠다" 고 말했다.

또 행자부 축구동회 한경호 회장은 "11명의 선수가 그라운드에서 패스를 통해 하모니를 이뤄가듯 축구를 통해 나눔을 실천하고 화합을 이뤄가겠다" 며 "축구는 조직력이 무엇보다 중요한 단체경기 이듯이, 오늘 함께 뛰며 보여준 땀방울이 화합과 협동을 우선시하는 조직문화의 초석이 되었으면 좋겠다"며 지속적인 발전을 주문했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