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YWCA - 유한킴벌리 육아교실 마련

청주YWCA와 유한킴벌리는 출산을 앞둔 예비 엄마, 아빠를 위한 '예비 엄마, 아빠를 위한 싱싱 육아교실'을 진행한다.

이번 육아교실은 부모로서의 역할과 마음가짐을 교육함으로써 행복하게 아게를 맞이할 수 있는 준비를 갖추도록 하기 위해 준비했다.

이번 육아교실의 수강대상은 첫 아이 출산을 앞두고 있는 임신 5개월 이하의 부부 10쌍으로 임산부의 날인 오는 10월10일 오후 7시에 개강해 2시간동안 강의가 이뤄진다.

육아교실의 일정은 오는 10월10일부터 11월25일까지 총 8회에 걸쳐 실시되며 청주시 흥덕구 봉명동에 위치한 청주YWCA 2층 소망실에서 개최된다. 청주YWCA 회원은 무료로 참가 가능하고 비회원은 3만원의 교육비를 내면 된다. 단 안전한 먹을거리 교육 실습에 필요한 재료는 개인이 부담해야 한다.

이번 교육은 부부교육이 원칙으로 부부참여 4회 이상자에게는 수료증을 발급하고 교육 수료 후 3회의 후속모임과 성탄모임도 할 예정으로 수료한 부부에게는 유한킴벌리에서 제공하는 소정의 상품도 지급할 계획이다.

기타 자세한 문의사항은 청주YWCA 사회개발위원회 전화 043-268-3701로 하면 된다. / 이지효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