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시립무용단 아역 객원에 충주 김세연양 선정

청주시립무용단(안무재 박재희)은 오는 11월 공연될 24회 정기공연 '달빛동화(가제)'에 출연할 재능있는 아역 객원에 충주 칠금초 5학년 김세연(11)양을 선정했다.

시립무용단은 지난달 29, 30일 이틀간 아역객원 공개모집 접수를 받고 31일 오디션을 거쳐 김 양으로 결정했다. 김 양은 한국창작무용, 표현력, 노래를 선보였다.

심사위원들은 "순수하고 맑은 음색으로 노래를 잘 불렀고 창작춤의 표현력과 테크닉이 월등히 뛰어났으며 배역에 대한 인식이 분명하고 발전 가능성이 뛰어나 선정됐다"고 평했다.

김 양은 "큰 무대에서 공연할 수 있게 돼 너무 기쁘다"며 "나중에 언니들처럼 뛰어난 무용수가 되고 싶다"고 밝혔다.

오는 11월 13일, 14일 2일에 걸쳐 공연될 정기공연 '달빛동화'는 자연환경을 소재로 한 작품으로 숲이 우거진 살림지대를 골프장과 뉴타운으로 개발하려는 인간과 숲속에 사는 정령들, 그리고 그 숲을 지키다 희생하는 숲의 여왕간 대립과 갈등 구조가 큰 줄거리를 이루고 있다.

개발업체의 간부와 그 간부의 딸인 한 소녀(아역 객원)의 시선을 따라가며 환경과 개발의 아이러니를 보여주게 된다. 아역객원에 선정된 김양은 간부의 딸(소녀) 역할을 노래와 춤으로 표현해야 한다.

문의 043-200-4494, 4428 / 이지효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