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천중앙교회, 어르신 목욕봉사

○…진천중앙교회는 지역에 혼자 사는 할머니·할아버지들을 위해 9일 목욕봉사를 벌인다. 진천중앙교회는 이와 함께 진천읍 읍내리 일대 독거노인 가정을 방문해 도배와 청소 봉사도 실시할 예정이다.

16 ~ 18일 성서적 내적치유 세미나

○…내적 치유사역 연구원이 주최하는 제86차 성서적 내적치유 세미나가 오는 16일부터 18일까지 소망수양관에서 열린다. 15개 과정으로 진행되는 이번 성서적 내적치유 세미나는 '내 마음속에 울고 있는 내가 있어요'라는 주제로 마련된다.

청주 청북교회, 초등생 기도훈련

○…청주 청북교회는 초등학생들을 대상으로 기도훈련 프로그램을 운영하기로 했다. 청주 청북교회는 이를 위해 초등학교 4학년 이상 어린이를 대상으로 세품아 즉 '세계를 품는 아이들'을 오는 18일까지 모집해 기도 훈련을 실시할 계획이다.

청주주님의교회, 대학부 전도축제

○…청주 주님의교회가 9일 대학생들을 위한 2009 대학부 전도 축제를 개최한다. 청주 주님의교회는 '꽃보다 아름다운 당신의 선택'이란 주제로 열리는 이번 대학부 전도축제에 인근 대학 학생들을 초대해 말씀을 전하고, 그리스도를 영접할 수 있도록 전도할 계획이다.

하늘소리 국악찬양단 기념예배

○…국악을 통해 하나님을 찬양하는 '하늘소리 국악찬양단'이 오는 12일 청주 한빛교회에서 창단 4주년 기념예배를 개최한다. 하늘소리 국악찬양단은 지난 2005년 창단해 국악 관현악 연주와 성경 낭창, 무용 등을 공연하며 전도사역에 힘쓰고 있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