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달 2일 미스바 연합기도회

○…교파를 초월한 지역목회자들이 한자리에 모여 나라와 민족을 위해 기도하는 '미스바 연합기도회'가 다음달 2일 청주신흥교회에서 열린다.

올해 3번째로 열리는'미스바 연합기도회'는 지역목회자 150여명이 한자리에 모여 우상숭배 타파와 경제회복, 지역복음화등을 위해 기도한다.

충북병무청, 기독교 군종병 모집

○…충북지방병무청은 올해 7월에서 9월에 입영하는 기독교 군종병을 다음달 1일부터 15일까지 모집한다.

지원자격은 관련 종교 전공학과 1년 이상을 수료했거나 세례 받은 뒤 3년 또는 신앙생활 5년 이상이 지났으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며 성직업무 보좌와 군종 업무수행, 종교 시설 관리 임무등을 수행하게 된다.

미평성결교회, 사진 콘테스트

○…미평성결교회가 창립 62주년을 기념해 62년사 편찬팀이 주최하는 '교회 전경 사진 및 교회 활동 사진 콘테스트'를 연다.

미평교회의 오래전 사진과 최근 활동 사진을 5월3일까지 접수해 전시회와 시상식을 가질 예정이다.

청주강서교회 '사랑의 천사운동'

○…청주 강서교회가 지난 19일부터 열두 번째 '사랑의 천사운동'을 시작했다.

강서교회는 사랑의 천사운동을 통해 모아진 성금으로 심장병과 뇌성마비를 앓고 있는 어린이들을 돕는데 전액 사용할 계획이다.

'마르지 않는 샘' 모금 행사

○…기아대책 충북본부가 사순절을 맞아 '제3회 마르지 않는 샘' 행사를 벌인다.

이번 행사는 경기가 어려워지면서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을 위해 십시일반 모금하고 나누기 위해 실시되고 있으며 오는 5월말까지 계속된다.

청북교회 문화센터 수강생 모집

○…청북교회가 운영하는 청북문화센터에서는 첼로, 플릇, 바이올린, 한지공예, 주산암산, 예쁜손글씨, 포토샵강좌, 천연비누만들기, 동화구연, 디지털카메라, 성악, 아동미술, 장식꽃꽃이, 종이접기 수강생을 모집한다.

이와 함께 청북교회 약속의동산 '주말농장'을 신청도 받는다. 신청접수는 청북교회약속의동산 사무실 043)214-2004로 하면된다.

바나바훈련원, 평신도 훈련생 모집

○…바나바 훈련원에서는 2009년도 사역갱신학교에서 훈련받을 평신도 훈련생들을 모집하고 있다.

모집대상은 부흥과 성장하는 교회를 세우고자 하는 평신도 사역자로 1단계 사역자 영성훈련수료자이다. 문의전화 043) 236-0688.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