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물류센터, 셔틀버스 운행 기념 경품전 개최

농협청주농산물물류센터는 셔틀버스 운행을 기념하고 신규고객 창출과 단골고객 사은행사의 일환으로 인기품목 할인전 상반기 회원고객의 이용실적에 대한 장려금 지급행사를 21일부터 실시한다. 고객들을 위한 사은행사로 상·하반기 두차례에 걸쳐 실시하는 이용장려금 지급행사는 이번이 3번째로 지급대상은 회원들의 올 1월부터 6월말까지의 이용실적을 기준으로 현금결재는 0·5%,카드결제는 0·2%를 배당한다.

이용장려금이 5천원 이상일 경우에는 현금으로 5천원 미만일때는 물품구입 후 계산할때 차감 지급한다.
고객들이 이용장려금을 지급 받으려면 반드시 이용장려금 지급증과 신분증을 지참하여야 하는데 지급증을 분실 또는 우편으로 받지못한 회원들에게는 간단한 신분확인으로 지급할 계획이다.
또한 셔틀버스 운행을 기념하고 신규고객 창출과 단골고객 사은행사의 일환으로 인기품목 할인전과 대대적인 경품행사를 21일부터 11월 5일까지 병행 실시한다.

기간내 품목을 구입한 전 고객에게는 즉석복권과 경품권을 지급하는데 김치냉장고, 정수기, 전기요, 주유권 및 농산물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이 당첨되면 현장에서 즉시 지급된다.
이외에도 알뜰주부를 위한 1+1 특별 모음행사와 겨울맞이 계절상품 모음전, 그리고 한달도 채 남지 않은 고3생들의 수능시험 합격을 기원하는 ‘01학번의 영광을 위해’ 행사도 함께 실시한다.

한편 청주백화점은 21일(토) 오후3시 백화점 3층 식당에서 청주교연학원, 유형별 학습지 CASE와 공동 주관으로 2002학년도 개정된 대학입시제도 및 수능준비 설명회 행사를 실시한다.
이날행사에서는 수험생 자녀를 둔 고객에게 무료로 2002년 개정된 대학입시제도를 설명하며 11월15일 시행하는 대학수학능력시험 예상문제지 등을 무료로 배포한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