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천군은 24일 진천읍 송두리에 위치한 진주광택안료 생산업체인 씨큐브(주)(대표 장길완)를 방문해 '기업체와의 만남의 행사'를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유영훈 진천군수가 직접 참여해 생산품목에 대한 설명과 함께 기업운영에 관한 애로 및 건의사항을 청취하는 등 대화의 시간을 갖고 회사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지역에 입주해 있는 기업들의 애로사항을 파악하고 효과적인 대처방안을 모색하기 위한 '기업체와의 만남의 행사'는 군에서 매달 두차례 현장을 방문해 실시하고 있으며 '기업하기 좋은 진천군 만들기'에 적지않은 효과를 거두고 있다.
마이카 펄(안료)을 생산하는 시큐브(주)는 천연 및 합성운모를 주원료로 화장품, 자동차, 건축, 일반산업용 등 다양한 분야에 활용되는 진주광택안료를 생산하는 국내 유일의 업체다.
올해 공장을 확장 이전한 시큐브(주)는 현재 80여명의 직원이 근무하고 있고 충북도의 2009년 일류벤처기업으로 선정됐으며 올 연매출 예상액은 130억원에 이른다. 최동일 / 진천


<사진설명> 유영훈 진천군수가 24일 진천읍 송두리에 위치한 씨큐브(주)를 방문해 장길완 대표로부터 생산 중인 안료 제품에 대한 설명을 듣고 있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