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돌 샤이니의 멤버 ‘KEY’가 소녀시대의 멤버 중에 이상형이 있다며 폭탄 발언을 했다.

이승기, 2PM의 닉쿤, 2AM의 진운, MBLAQ의 미르 등 남자 아이돌들의 이상형으로 손꼽히고 있는 최고의 걸 그룹 소녀시대가 컴백을 앞두고 있는 와중, 최근 미니앨범 ‘Ring Ding Dong’의 활동을 마감한 샤이니의 KEY 역시 소녀시대 멤버 중 자신의 이상형이 있다고 밝혔다.

방학특집 SBSE!TV ‘아이돌 막내 반란시대’에 출연한 샤이니의 KEY는 YES라고 대답하지 못하면 풍선이 부풀어 올라 터지는 ‘공포의 YES’ 코너에서 “소녀시대 멤버 중에 좋아하는 사람이 있느냐?”는 질문에 “YES”라고 답했다.

하지만 이내 아니라고 하는 KEY를 향해 함께 출연한 샤이니와 막반시 멤버들은 의심의 눈초리를 보냈고 KEY는 “같은 소속사 식구라 여자라고 생각해 본적이 없다, 게임을 위해 대답했을 뿐”이라고 했다.

지난 여장 대결에서 패배하고 ‘막반시 해체’라는 강수를 들고 다시 한 번 복수혈전을 하기 위해 찾아온 샤이니와 막반시의 불꽃 튀는 폭로전은 23일 밤 10시 SBSE!TV ‘아이돌 막내 반란시대’를 통해 방송된다.
메디컬투데이 남연희 기자 (ralph0407@mdtoday.co.kr)
남연희 기자 블로그 가기 http://ralph0407.mdtoday.co.kr

관련기사
‘원티드’ 김재석, ‘네츄럴 톤’으로 첫 프로젝트 앨범 발매
아일랜더의 '웃다가 울다가', '지붕킥' 4각 러브라인 테마송으로
韓 대학생 존박, ‘아메리칸 아이돌’ 본선 진출 ‘쾌거’…심사위원 '극찬'
청순 글래머 한채아, 섹시미 물씬 포즈 '매력 발산'
'투자 사기' 탤런트 김세준 씨에 벌금 1000만 원
씨엔블루, '외톨이야' 표절 의혹 제기…인디밴드 ‘와이낫’의 ‘파랑새’와 유사(?)

<건강이 보이는 대한민국 대표 의료, 건강 신문 ⓒ 메디컬투데이(www.mdtoday.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