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복절 조찬 기도회 잇따라

○… 광복절을 맞아 지역 교회들의 기도회와 활동이 잇따랐다.

진천군기독교연합회는 지난 12일 진천 감리교회에서 '나라와 지역을 위한 조찬기도회'를 열고 민족의 화해와 평화, 복음화를 위해 기도했다. 청주 제일교회도 지난 14일을 평화통일주일로 삼고 '북한 어린이 분유보내기' 사랑의 특별헌금을 모금했다. 충주시기독교연합회와 용암동산교회, 우리교회 등도 광복절 기념예배를 갖고 민족화합을 위한 특별기도의 시간을 가졌다.

교단 신학교 2학기 신입생 모집

○… 충북지역 각 교단들이 운영하는 신학교들이 2011학년도 2학기 신입생을 모집하며 새학기 준비에 들어갔다.

예장 통합총회 소속 청주 성서신학원은 탑동과 서남캠퍼스의 2학기 신입생을 오는 27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예장통합 성서신학원은 신학원 90년의 역사를 알리고 학과증설과 후원활동에 적극 나서는 등 사역자 양성에 힘쓰고 있다. 기독교대한성결교회 청주신학교도 오는 26일까지 신입생과 편입생을 모집해 체계적인 교육활동에 들어갈 계획이다. 또 기하성 순복음 청주신학교와 예장합동 청주신학교도 다음달 개강을 앞두고 신입생과 편입생 모집 등 새로운 사역자 양성에 나서고 있다.

29일 지역복음화 여름선교대회

○… 한국기독교장로회 충북노회는 지역복음화를 위한 여름선교대회를 오는 29일부터 나흘동안 청주 우암교회와 충주 서남교회에서 진행하기로 했다. 이번 여름선교대회는 서울가리봉교회 최홍규 목사와 대덕중앙교회 민홍기 목사, 홍성제일교회 오종설 목사 등이 성도들의 신앙생활에 대해 말씀을 전할 계획이다. / 서인석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