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예수교장로회 정기노회

○… 대한예수교장로회 충청노회가 지난 17∼18일 이틀동안 청원 약속의동산에서 '제55회 정기노회'를 열고 임원선출과 교단발전 방안 등을 논의했다.

정기노회 첫날 지역목회자와 장로 등 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신임 노회장에 청원 덕암교회 박경천 목사를 추대하고 부노회장에는 증평 도안제일교회 김승한 목사를 선출했다.

이밖에도 장로 부노회장에는 오창교회 신창섭 장로가, 서기에는 청주 신봉중앙교회 박일규 목사가 각각 선출됐다.

한국기독교장로회 정기노회

○… 한국기독교장로회 충북노회가 지난 20일 충주 중앙교회에서 2차 정기노회를 열고 업무보고와 교단발전 방안 등을 논의했다.

기장 충북노회는 이번 정기노회에서 각 부서별로 가능한 협력사업과 사회나눔 활동, '만 64세 장로 피택권 조항' 규칙 개정안등 다양한 안건을 처리했다. 또, 각 부서별 사업보고와 준목 인허식도 함께 진행했다.

복음전파 개척교회 설립활동

○… 예장통합 충청노회 남선교회 연합회 회원들이 복음전파를 위한 개척교회 설립활동에 나섰다. 예장통합 충청노회 남선교회 연합회는 지난 16일 청주 상당교회에서 '개척교회 설립 기금마련을 위한 찬양음악회'를 열고 지역교회와 성도들의 기도와 관심을 당부했다.

이번 찬양음악회에는 청주 복대교회와 한벌교회, 충주 충일교회등 교단소속 8개 교회성가대들이 출연해 은혜로운 성가곡으로 감동의 무대를 선사했다.

기독교연합회 어르신 식사 제공

○… 청주지역 기독교연합회가 지역의 할머니, 할아버지에게 점심식사를 제공하고 섬김사역을 펼쳤다. 청주지역 기독교연합회는 지난 21일 청주 중앙공원에서 '노인 무료급식'행사를 열고 지역의 할머니, 할아버지 600여명에게 점심식사를 제공했다. 이와 함께 준비한 떡과 과일을 선물하고 하나님 말씀을 전했다. 청주지역 기독교연합회 회장인 남상하 목사는 "꾸준히 섬김사역을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제천시교경협 친선체육대회

○… 경찰의 날을 맞아 제천시 교경협의회가 지난 21일 제천경찰서 운동장에서 '친선 체육대회'를 열고 화합과 친목을 다졌다. 지역 경찰관과 목회자 등 15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열린 이번 친선체육대회는 경찰서와 지부대, 목회자팀으로 나눠 배구와, 족구, 줄다리기 등의 경기를 펼쳤다. / 서인석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