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건설산업 활성화 약속

코스카 충청북도회(회장 황창환)는 29일 라마다플라자 청주호텔 직지홀에서 제27회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이날 정기총회에서 코스카 충북도회 대표회원들은 2010회계연도 세입·세출 결산(안), 2012회계연도 사업계획(안) 및 세입·세출 예산(안) 등을 원안대로 결정했다.

정기총회에는 코스카 중앙회 박덕흠 회장, 대구광역시회 박종규 회장 등 많은 내·외빈이 참석, 성황리에 개최됐다.

황창환 회장은 충북지역 전문건설업의 육성·발전에 기여한 5명의 유관기관 관계자에게 감사패를 수여했으며, ㈜럭키산업 김찬면 대표이사 등 17명의 회원사에게 표창패를, ㈜대우에스티 오석창 대표이사 등 9명의 회원사에게 우수실적 달성패를 수여했다.



또한 황 회장의 공약사업중 하나로 지난 2009년부터 시작된 장학사업으로 충북 도내 고등학교 및 대학생 25명을 코스카 충북장학생으로 선발해 장학증서를 전달하는 뜻 깊은 행사를 가졌다.

황 회장은 이날 인사말을 통해 협회를 중심으로 하나되고 단합할 때 건설경기 침체로 어려움에 처한 충북지역 전문건설업체들이 위기를 극복할 수 있음을 역설했으며, 2012년도에도 주계약자 공동도급제 발주물량 확대, 하도급불공정거래행위 방지, 공사발주 상시모니터링 실시 등 충북지역 전문건설산업 활성화와 업역보호를 위해 적극적으로 활동할 것을 약속했다. / 이민우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