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신휴플러스 모델하우스 인파 몰려

한신공영(주)이 지난 9일 세종시에 '세종 한신휴플러스 L3블록' 모델하우스를 오픈했다. 이미 높은 청약률로 그 가치를 입증한 세종시, 그 안에서도 최고의 입지로 평가받는'세종 한신휴플러스'는 개관 첫날부터 주말을 포함, 총 1만 5천 여명의 관람객이 방문하여 그 인기를 실감케 했다.

모델하우스 오픈식에 행정중심복합도시건설청장이 최초로 방문하는 등 세종시 내 여타 단지들보다 높은 기대를 받고 있음이 입증됐다.

세종 한신휴플러스 분양관계자는 "훌륭한 입지적 요소와 저렴한 분양가, 인근 개발 호재 들로 입소문을 타면서 모델하우스 방문객과 상담전화가 쇄도하고 있다"고 말했다. 또 주말에는 가족단위로 모델하우스를 재방문하여 유니트 내부를 살펴보면서 가족들과 세세한 부분까지 확인하며 이야기를 나누기도 하였으며, 상담원에게 재상담을 하는 등의 모습이 눈에 띄었다.



이날 모델하우스를 방문한 한 이전 공무원은 "한신휴플러스가 위치할 1-3생활권은 정부청사와 가까워 출퇴근이 쉬울 뿐 아니라 아이들 교육시설도 인근에 위치하여 세종시 로 이전하는 것에 대한 막연한 불안감을 많이 덜 수 있었다. 그 중에서도 이번에 오픈한 L3블록은 전 세대 모두 조망이 좋고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 등을 확보했다고 하여 더욱 관심이 갔다며 세종 한신휴플러스 L3블록에 대한 기대감을 나타냈다.

세종 한신휴플러스가 들어설 1-3생활권은 1-2, 1-5생활권과 인접해 있어 각종 생활편의시설을 이용할 수 있으며, 탁월한 주변 자연환경 및 단지 내 중앙광장 조성 등으로 풍부한 녹지 공간을 갖춘 친환경 입지를 자랑한다.

특히 오픈한 L3블록은 전 세대 남향 위주의 동 배치, 판상형 구조, 4-Bay, 탑상형 3-Bay 등 설계 적용으로 우수한 일조 및 채광이 확보되며 조망권 또한 뛰어나 입주민에게 한층 여유 있는 삶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세종 한신휴플러스 L3블록'은 선호도 높은 전용면적 59~84㎡(구 24~34형)이 696세대 설계 되어 있는 점과 세대구성원의 특성과 변화에 대응이 용이한 가변형 벽체 설계 공법으로 효율적인 공간 활용을 실현한 것 등으로 높은 인기를 끌 전망이다.

'세종 한신휴플러스 L3블록'은 1차 12월 14~15일(목), 2차 19일(월) 이전기관 대상자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1순위 21일(수), 2순위 22일(목), 3순위 23일(금)로 일반 청약신청이 진행될 예정이다. 29일(목) 당첨자 발표 및 내년 2012년 1월 4~6일 정당첨자 계약 예정이다.

한편 모델하우스는 충남 연기군 금남면 대평리 266-6번지 일원, 행정중심복합도시건설청 인근에 위치하고 있다. 분양문의 : 1588-3381이다. 홍종윤 / 연기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