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단기선교 잇단 비전트립

겨울 단기선교기간을 맞아 지역교회들이 잇따라 해외 봉사활동과 단기선교를 위한 비전트립에 나서고 있다.

청주 우암교회는 다음달 8일부터 열흘간의 일정으로 인도 하이데라바드에서 단기선교를 하기로 하고 교회 청년들을 모집해 해외 봉사사역에 나선다.

제천 성도교회도 필리핀 단기선교팀을 따로 구성하고 다음달 26일부터 일주일동안 미전도 종족지역을 방문해 선교활동에 나설 계획이다. 청주 순복음사랑나눔교회도 지난 8일부터 엿새동안 2012년도 필리핀 단기선교를 떠나 하나님의 사랑을 전하고 있다.

기독교단체협의회 신년하례회

새해를 맞아 충북·청주 기독교단체협의회 회원들이 한자리에 모여 지역발전과 복음화를 위해 기도했다.

충북·청주 기독교단체협의회는 지난 5일 청주CCC 아카데미센터에서에서 각 기관 단체장과 목회자, 기독교단체 회원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2년 신년하례회'를 가졌다.

청주지역 기독교연합회 회장인 강서교회 정헌교 목사는 "충북·청주 기독교단체 협의회 회원들이 빛과 소금의 역할로 충북지역을 위해 헌신해달라"고 당부했다.

참석자들은 친교의 시간을 갖고 지역의 발전과 복음화를 위해 적극 협력할 것을 다짐했다.

최덕현 성서신학원 이사장 취임

사역자 양성에 힘써 온 청주 성서신학원 이사장에 청주 한사랑교회 최덕현 목사가 취임했다.

지난 4일 취임식을 가진 최덕현 이사장은 취임사를 통해 "하나님의 숭고한 선교기관인 청주 성서신학원의 지속적인 발전을 위해 적극 협력하고 부여받은 명령에 충실하겠다"고 말했다. / 김미정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