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들 수험생을 위한 수능기도 활발

 2013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이 10여일 앞으로 바짝 다가온 가운데 교회마다 수험생들을 위한 수능기도회가 한창이다.

 청주 서남교회는 지난 19일부터 '수험생과 자녀를 위한 20일 연속기도회'를 열면서 수험생들의 합격과 건강을 기원하고 있고, 청주 서문교회도 지난 27일부터 '수험생 학부모 기도회'를 열고 있다. 청주 신흥교회도 매주 금요일 밤마다 수험생을 위한 기도회를 진행하고 있고 제천 명락교회도 '수험생을 위한 전교인 새벽기도회'를 여는 등 대부분의 교회들이 수능기도에 동참하고 있다.

 

 청주운전기사선교회 사랑의 연탄나누기 준비

 크리스천 택시기사들로 구성된 청주 운전기사선교회는 31일 청주시 내덕동에서 '사랑의 연탄나누기'를 실시한다. 이날 청주 운전기사선교회 회원들은 청주 내덕교회에 모여 연탄 2천장을 청주시 내덕동 저소득층 가정에 직접 전달하며 섬김사역을 펼칠 예정이다. 이들은 매년 봄과 가을 충북지역 노인들과 장애우들의 관광과 나들이 봉사활동을 실시하며 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옥산 덕촌교회 '이홍렬, 김민정 초청 2012 새생명축제'

 청원군 옥산면 덕촌리에 위치한 덕촌교회(오용균 목사)가 오는 11월 4일 저녁 7시30분 '2012 새생명 축제'를 진행한다. 이날 새생명축제에는 개그맨 이홍렬씨가 출연해 자신의 삶을 간증하며 은혜로운 시간을 갖는다.

 

 청주 등대순복음교회 창립 13주년 임직식과 감사축복성회

 청주 등대순복음교회(이필재 목사)가 창립 13주년을 맞아 임직식과 감사축복성회를 갖는다. 오는 11월3일 오전 11시에는 '장로장립과 권사 취임식'을 갖고 새로운 교회 직분자들을 세울 예정이다. 이어 11일부터 나흘간 창립 13주년을 기념하는 '감사축복성회'를 '하나님이 하셨습니다'의 주제로 진행한다. 이번 감사축복성회에는 성령교회 엄기호 목사가 강사로 나서 새벽 5시, 오전 10시30분, 저녁 7시30분 하루 세 차례 말씀을 전한다.

 

 레위지파 미니스트리 '예배 인도자학교'

 레위지파 미니스트리(스캇브래너 목사)가 주최하는 '예배 인도자학교'가 오는 11월 10일부터 5주간 매주 토요일 대전 침례신학대학교에서 열린다. '예배 인도자학교'는 다음 세대를 위한 예배인도자들을 효과적으로 훈련하고 준비시키기 위한 것으로 예배인도에 필요한 영적인 원리와 실제로 적용되고 필요한 프로그램들을 강의한다. / 김미정 mjkim@jbnews.com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