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9일 인도양 지역에 첫 취항을 앞둔 대한항공이 스리랑카, 몰디브 및 남인도 지역을 소개하는 CF를 선보인다.

대한항공은 미지의 여행지에 대한 기대감을 연출한 프리런칭 편을 시작으로 직항노선 개설로 더욱 가까워진 인도양의 매력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CF를 시작한다.

이번에 전파를 타게 될 CF는 "어디에도 없던 곳, 인도양으로"라는 캠페인 슬로건 아래 스리랑카, 몰디브, 남인도의 다양한 매력을 소개한다.

프리런칭편 이후 취항과 함께 선보이는 CF에서는 외신 등에서 세계 8대 불가사의, 죽기 전에 꼭 가봐야 할 곳 등으로 소개되는 스리랑카의 '시기리야' 바위산의 위용과 슬픈 전설을 담은 '시기리야'편을 시작으로, 실론티의 고향 '누와라 엘리야'의 풍경과 역사를 담은 '누라와엘리야'편, 스리랑카의 대표적인 해변도시 '갈레'와 이국적인 '스틸드 피싱(장대 낚시)'를 소개하는 '우나와투나'편 등 총 3편의 CF가 스리랑카의 이국적인 볼거리를 선보인다.

몰디브편은 몰디브에서 연인들의 가장 로맨틱한 순간들을 담은 '몰디브의 연인'편과, 일상을 벗어나 가장 여유롭고 행복한 휴가를 보내는 가족여행객의 모습을 담은 '몰디브의 가족'편 등 2편의 CF가 전파를 탈 예정이다.

또한, 남인도 편은 인도에서 가장 유명한 공연인 코친의 카타칼리 공연을 소개하는 '카타칼리'편, 웅장함과 화려함을 간직한 스리미낙시 사원의 고푸람 등을 보여주는 '스리미낙시'편이 준비됐다. / 유승훈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