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성화·생명운동부장 연수

 천주교 청주교구 가정사목국은 오는 23일 토요일 청주교구청에서 본당 가정성화·생명운동부장 연수를 실시한다. 이번 연수는 본당 가정사목과 생명운동을 효과적으로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본당 가정성화부장 및 차장, 생명운동부장 및 차장을 대상으로 한다. 주제강의 및 사례발표, 그룹토의 및 발표로 진행되며, 미사로 마무리된다. 회비 1인 1만원.

 

 성경번역선교회 청주지부(GBT) 선교학교 개강

 성경이 없는 언어종족을 도우며 해외선교를 하는 성경번역선교회 청주지부(신태용 지부장)가 오는 26일부터 10주간 매주 한 차례 '선교학교'를 연다. 성경번역선교회 선교학교는 선교일반과 성경과 선교, 선교준비 등 3단계 과정의 훈련으로 해외선교의 기본적인 내용을 교육할 예정이다. 성경번역선교회 청주지부는 2000년 9월에 설립돼 성경이 없는 2천 500여 미전도 종족의 복음을 위해성경을 번역하는 선교사 양성에 힘쓰고 있다.

 

 청주 청북교회 간증집회

 청주 청북교회(박재필 목사)가 오는 24일 '의사전도왕'으로 유명한 이병욱 장로를 초청해 간증집회를 갖는다. 이날 간증집회에서는 의료선교를 통한 자신의 삶을 간증하며 믿음의 사명에 대해 말씀을 전할 예정이다.

 

 풀리버미니스트리 제천예배 찬양학교

 제천지역 초교파 기독교 문화사역단체인 풀리버미니스트리가 오는 23일부터 5주동안 매주 토요일마다 '예배찬양학교'를 연다. 제천 예배찬양학교는 한웅재목사, 어노인팅 워십팀 등이 강사로 나서 예배 찬양사역자들의찬양인도법과 리더십등의 체계적인 훈련을 진행할 계획이다. / 김미정 mjkim@jbnews.com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