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디아미네랄, 뽕잎 등 항산화물질 다량 함유

 유디아미네랄(대표 류재석)이 뽕잎, 상지, 대추잎 등을 이용한 음료베이스 제품 싸미놀 하이1,2를 출시했다.

 제품명 싸미놀이란 사포닌, 미네랄 폴리페놀의 약자이며 인체에 유익한 사포닌, 미네랄, 폴리페놀을 다량으로 함유하고 있는 제품이다.

 사포닌은 생리활성물질로 신진대사 촉진, 원기회복, 피로, 무력감, 식욕부진 개선에 효과를 가지고 있으며 미네랄은 종합 무기질로서 인체의 필수 영향소로서 신체 면역 활성, 생리대사에 도움을 주고 폴리페놀은 최근 각광받고 있는 항산화 물질로서 항암작용, 항콜레스테롤작용, 항고혈압 기능, 치매 및 비만 예방에 효과가 있다.



 이 제품의 원료가 되는 뽕잎은 세계 최초의 약서라고 할수 있는 신농본초경과 조선시대 동의 보감에 상백피와 함께 뽕잎의 효능이 설명돼 있으며 최근의 물질 분석에 따르면 50여종의 각종 미네랄과 21종의 아미노산, 59종의 유기성분이 함유돼 성인병과 현대병을 예방, 치료해주는 식물로 알려져 있다.

 또한 현재 이 제품은 서울의 '(주)자연 그이상'이라는 전문판매회사와 계약하여 판매되고 있으며 특히 제품의 원료인 대추잎, 뽕잎은 보은군에서 생산되는 것을 전량사용하고 있다. 더 나아가 류재석 사장은 원료의 확보를 위하여 보은군내 농가와 계약재배를 계획하고 있다.

 류재석 사장은 "싸미놀 하이1은 알카리성 제품이며 싸미놀 하이2는 산성제품으로 각각의 용법에 맞게 사용하며 혼합 섭취 시 인체의 흡수력을 높여 우리 몸에 부족하기 쉬운 미네랄의 보충과 항염과 항암의 효과가 있는 폴리페놀계의 안토시아닌, 루틴 등을 함유한 식품을 직접 섭취할 수 있다"고 류재석 사장은 밝혔다.박재광 / 보은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