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종합쇼핑몰 롯데닷컴(www.lotte.com)에서 '아수스 MEMO패드 ME301' 정식제품을 국내 최초로 단독 판매 한다.

아수스사의 MEMO패드는 40만원대의 실속 있는 가격에 뛰어난 스펙을 갖춘 태블릿PC로서, 이미 해외에서는 '아이패드의 대항마'로 평가되고 있다.

'MEMO패드'는 580g의 초경량 사이즈에 1천280x800의 HD해상도를 지원하는 25.4cm IPS 패널을 사용해 더욱 밝은 화질의 화면을 제공한다. IPS 패널은 색감이 뛰어나고 특히, '시야 각'이 좋아 어떤 각도에서도 잘 보이는 것이 장점이다. 여럿이서 동영상 등을 감상할 때 편리하다.

또한 현재 나와있는 CPU중 가장 좋은 성능을 자랑하는 Tegra3 쿼드-코어 프로세스 장착해 어떠한 작업도 부드럽게 수행한다는 것이 특징이다.

음향 역시 Maxx Audio System을 사용해 기존 태블릿 PC에서는 느끼지 못했던 뛰어난 사운드를 제공한다. Midnight Blue, Fuchsia Pink, Crystal White 등 다양한 색상의 기기는 여성 유저들의 마음까지 사로잡기에 충분하다는 평이다. 가격은 49만9천원이다.

A/S역시 걱정 없다. Asus에서는 국내 54개지점 뿐만 아니라 전세계 59개국에서 사용할 수 있는 1년 무상 글로벌보증서를 제공한다.

롯데닷컴 가전팀 손재동 매니저는 "IPS 패널이나 쿼드코어 CPU등 고가의 태블릿 PC에서만 볼 수 있던 스펙을 알뜰한 가격으로 만날 수 있어 MEMO패드가 국내에서도 많은 인기를 끌 것으로 예측된다"며 "병행수입이 아닌 정식수입제품이므로, 사후 서비스가 불안한 고객도 믿고 구입하실 수 있다"고 답했다. /이민우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