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우유협동조합은 어른을 위한 정통 유럽형 프리미엄 치즈' 웰작(Well作)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웰작 치즈는 웰빙(wellbeing)과 명작(名作)을 의미하는 제품명처럼 유럽의 3대 자연치즈를 최대 83%까지 함유한 제품으로 웰작체다치즈, 웰작고다치즈, 그리고 웰작블루치즈 등 모두 3가지로 출시됐다.

자연치즈의 함량이 높아 깊고 진한 풍미를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 건강을 위해 나트륨 함량은 낮추고 색소와 합성보존료는 넣지 않았다.

서울우유는 웰작 광고 모델로 배우 임수정을 내세우고 새로운 광고를 선보인다. 깨끗한 피부와 동안으로 알려진 임수정을 통해 '어른을 위한 치즈'라는 제품의 특징을 강조할 계획이다.

정하민 서울우유협동조합 치즈마케팅팀 부장은 "영양을 가장 우선 시 해야 하는 어린이 치즈와 달리 성인을 위한 치즈는 깊은 맛과 향이 중요함에도 이를 간과하는 경우가 많다"며 "이번 광고에서 배우 임수정을 모델로 어른 역시 아이 치즈를 고르듯 본인에게 맞는 치즈를 까다롭게 고를 수 있도록 제안했다"고 말했다.

한편 서울우유협동조합 치즈는 1973년 첫 출시 이후 올해로 40주년을 맞았다. 치즈 부문에서 국내 최초로 로하스(LOHAS) 인증을 획득했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