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카 충북도회(회장 황창환)는 7일 괴산군 산막이옛길에 소재한 등잔봉에서 회원사 임직원 4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회원사의 화합과 단결을 위한 '2013 전문건설인 가족 한마음 등산대회'를 개최했다.

황창환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어려운 건설경기 가운데에서도 건설산업 발전과 지역경제 발전에 이바지해온 전문건설인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전문건설업계의 화합과 발전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할 것"을 약속했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괴산의 정호건설(합) 곽일근 대표는 "전문건설인들의 화합과 단결이 그 어느 때보다 절실한 때에 전문건설인 가족 한마음 등산대회를 괴산에서 개최해서 기쁘게 생각한다"며 "등산대회를 통해 우리 전문건설인들이 한 가족임을 다시 한번 느꼈다. 앞으로, 우리 전문건설인들이 단결해서 지금의 어려움을 함께 극복해 나갔으면 좋겠다"며 뜻깊은 행사에 참여한 것에 대한 만족을 표시했다.

한편 이날 행사에는 임각수 괴산군수와 괴산군의회 홍관표 의장을 비롯한 관계 공무원들이 참석해 괴산지역을 방문한 충북지역 전문건설 회원사를 따뜻하게 환대해 주는 등 충북지역 전문건설업체 임직원과 가족 400여명이 참석해 산막이옛길의 경치를 만끽하며 가족으로 하나된 전문건설인들의 정과 우애를 나눴다. /이민우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