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 강서동 '하늘#' 젊은 감각의 소형 타입 거품빼고 실속 한 가득 … 실소유자 분양 문의쇄도

생활, 교통, 의료, 미래가치의 모든 면에서 떠오르는 신주거타운의 프리미엄 생활네트워크가 있는 똑똑한 도시형생활주택이 강서지구에 선보인다.

5월 중에 준공에 들어가는 '하늘#'은 청주시 흥덕구 강서동 473번지에 연면적 7천766.25㎡에 1, 2층은 상가 3~11층은 다양한 타입의 도시형생활주택 161실로 이뤄질 예정이다.

아울러 입주자의 편의를 위해 벽걸이형 TV, 드럼세탁기, 냉장고, 전기쿡탑, 에어컨, 책상, 붙박이장 등 풀옵션 빌트인시스템을 제공한다. 디지털도어록과 CCTV, 보안출입시스템으로 24시간 몸과 마음이 든든할 수 있도록 시큐리티시스템도 실현한다.

'하늘#'은 청주산업단지, 오송의료산업단지와 접하고 강서택지개발 가속화로 청주서남부의 신흥주거단지에 들어서 미래가치가 밝고 인근의 하나병원, 현대병원, CNC푸른병원, 서울우리병원 등 편리한 의료혜택을 누릴 수 있다.

특히 시외·고속버스터미널이 바로 옆에 있으며 경부고속도로IC, 중부고속도로 서청주IC가 인접하고 청주국제공항, 롯데마트, 현대백화점, 롯데아웃렛 등이 가까워 편리하다.

또한 전국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도시형생활주택은 정부시책에 따라 공시가격이 1억원 미만일 경우 양도세 중과세대상에서 제외되고 임대를 목적으로 최초분양받은 60㎡이하 공동주택은 취·등록세도 면제된다는 이점도 있다. '하늘#'의 또다른 장점은 저렴한 분양가다.

분양사를 거치지않고 시행사인 (주)경성산업개발이 직접분양을 맡음으로서 분양가에 거품을 뺏으며, 소형타입의 도시형 생활주택으로 소액투자로 임대수익의 극대화가 기대돼 실수요자의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분양 문의는 (주)경성산업개발 043-234-9168로 하면된다. / 임은석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