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페이스샵은 지난 2월 출시한 '아우라 CC크림' 40만 개 판매 돌파를 기념해 여름철 사용하기 적합한 '아쿠아 UV CC크림'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아우라 CC크림'은 자외선 차단과 주름 개선, 미백의 3중 기능성 메이크업 크림으로, 제품 하나로 선크림과 베이스, 파운데이션, 팩트를 함께 사용한 듯 완벽한 피부로 표현을 돕는다.

이번 신제품은 기존 CC크림에 쿨링 성분과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를 더한 여름 에디션으로 물놀이 등 야외활동이 잦아지는 휴가철을 전후해 소비자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천연보습인자에서 추출한 '아이스쿨(ICE-COOL)' 포뮬라를 함유, 피부에 바르는 즉시 피부 온도를 -2도씨 낮춰 여름철 강한 태양에 지친 피부를 시원하게 진정시킨다.

또한 남아프리카 사막에서 자생하는 다육식물인 '아이스 플래트' 추출물로 건조한 피부 깊숙이 수분을 공급 한다.

마케팅팀 옥자경 ABM은 "기존 CC크림의 흥행 원동력은 독보적인 품질과 소비자에게 효과적으로 어필한 광고 전략에 있다"며 "한류스타 서현을 모델로 내세우며 지난 2월부터 방영중인 '페이스 잇 아우라 CC크림' TV CF가 국내 및 아시아 시장 소비자에게 열광적인 호응을 얻고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