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 중흥-S클래스 프라디움오늘 모델하우스 오픈

중흥종합건설㈜이 31일 천안시 서북구 불당동에 들어서는 '중흥S-클래스 프라디움'을 분양한다.

중흥S-클래스 프라디움은 총 294가구며 전가구가 전용면적 84㎡의 단일주택형에 4베이의 와이드한 평면으로 설계됐다.

소비자가 선택한 평면에 원하는 인테리어 스타일을 선택하면 그에 따라 맞춤형 시공을 제공하는 신 개념 '퍼스널라이징' 시스템을 도입한다.

평면 선택과 상관없이 인테리어를 골라 적용할 수 있어 선택의 폭이 크게 넓어졌다.

3가지 주택형 타입과 2가지의 인테리어 타입을 선택할 수 있어 수요자가 원하는 맞춤형 내집 마련이 가능하다.

또한 인테리어 타입에 따라 내장재는 물론 가구까지 차별화시킨 스타일을 적용해 같은 주택형이라도 전혀 다른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인테리어 스타일은 젊은층을 겨냥한 세련된 타입의 '어반클래식'과 고급스러운 느낌을 강조한 '노블클래식'으로 구성된다.

갤러리아센터시티, CGV, 이마트, 롯데마트, 테마파크형 와이몰 시설 등이 가까워 쇼핑과 문화, 여가생활을 즐길 수 있다.

또 사통팔달의 교통환경도 장점이다. KTX 천안아산역을 통해 서울까지 30분대면 닿을 수 있고, 수도권 전철1호선 아산역을 이용해 수도권 출퇴근이 가능하다.

지하철 아산역과 KTX천안아산역과 환승이 가능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월봉산이 단지 맞은편에 위치해 쾌적한 주거환경을 누릴 수 있고 인접한 대규모 근린공원에서 산책로, 조깅코스 등 웰빙라이프를 즐길 수 있다.

월봉중, 월봉고, 불당중, 서당초 등 교육시설이 인접해 우수한 교육환경을 제공한다.

31일 문을 여는 '중흥S-클래스 프라디움' 모델하우스는 천안시 서북구 성정동에 위치하고 있다. (1577-1174) 송문용 / 천안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