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캡슐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는 한정판 베리에이션(Variation) 3종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베리에이션 3종은 네스프레소 캡슐 커피 중 커피의 맛, 로스팅의 정도, 감칠맛 등 최고의 프로파일을 자랑하는 리반토(Livanto)를 기본재료로 사용해 네스프레소만의 섬세하고 풍부한 커피 맛과 스페셜 에디션의 독특하고 개성적인 맛의 조화를 이뤄냈다.

'바닐리오(Vanilio)'는 부드럽고 그윽한 바닐라 아로마와 리반토 그랑크뤼의 달콤한 맛이 섬세한 조화를 이루는 커피며 '카라멜리토(Caramelito)'은 카라멜의 달콤한 맛이 리반토 커피의 로스팅향을 더 부드럽게 즐길 수 있게 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치오카티노'은 초콜릿의 쌉싸름한 느낌과 리반토 커피가 갖고있는 로스팅된 맛의 조화를 통해 진한 다크 초콜릿을 맛보는 듯한 기분을 즐길 수 있다고 네스프레소측은 설명했다.

한국 네스프레소 조지 개롭 사장은 "네스프레소가 그동안 선보인 한정판 베리에이션 중 가장 큰 인기를 얻었던 '바닐라, '카라멜', '다크 초콜릿'의 정규 캡슐 출시를 통해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했다"며 "4년 만에 히트 베리에이션 3종을 영구 출시해 총 19가지 그랑크뤼를 제공하게 됐다"고 말했다.

가격은 10개의 캡슐이 들어있는 슬립 포장에 각각 9950원. 베리에이션 3종을 비롯한 네스프레소의 19가지 그랑크뤼 커피는 네스프레소 플래그십 스토어, 부티크 매장, 웹사이트(www.nespresso.com) 또는 네스프레소 클럽(080-734-1111)에서 구입 가능하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