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당충북도지부(지부장 홍재형의원) 후원회가 18일 청주 일산웨딩프라자에서 한광옥대표를 비롯해 한화갑상임고문, 이인제상임고문, 김중권상임고문등 중앙당 주요 당직자와 원내·외 위원장, 당원들이 대거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이날 홍재형도지부장은 인사말을 통해 『충북은 지난 제 16대 대선에서 김대중대통령이 이회창후보를 36만표차로 이겼다』며 『충북의 민심이 곧 전국의 민심의 바로미터라는 의미』라고 밝혔다.
 홍도지부장은 이어 『지난연말 한나라당에 지역인사들이 대거 입당하는 사태가 빚어졌으나 충북의 선비정신과는 맞지 않는 행동』이라며 『충북은 비록 도세가 작지만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는 지역인 만큼 중앙당에서도 많은 관심을 쏟아주시고 당원들도 힘을 결집해 오는 지방선거와 대선에서 반드시 승리하자』고 강조했다.
 이석조후원회장도 환영사에서 『오늘 당원들의 작은 힘은 큰 용기로 승화될 것이며 깨끗하고 투명한 정치문화 조성을 통해 지방선거와 대선에서 승리하는 밑거름으로 발전할 것으로 확신한다』며 『홍재형도지부장을 중심으로 당원 모두가 똘똘뭉쳐 민주당이 국민들에게 꿈과 희망을 주는 정당으로 거듭 태어나자』고 주장했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