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2013년 10월 22일 화요일 (음력 9월 18일·신유)

▶쥐띠 = 60년생 2·7·11월생 바쁜데 실적이 오르지 않는다. 뜻밖의 곳에 함정이 있을 조짐이니 침착해야 화를 면할 듯. 감정대로 처신한다면 모든 것이 얽히게 됨을 알 것. 자기 일 제쳐놓고 남의 일에 뛰어들면 구설 있을 수.

▶소띠 = 믿었던 사람이 제 길 찾아 떠난다면 기분 좋게 보내주는 것이 현명할 듯. 부모가 반대하는 결혼을 한 8·10·11월생은 갈등이 많겠다. 매사 객관적인 판단이 필요한 날이다. ㄱ·ㅅ·ㅎ성씨 의류업 종사자는 금전관계 철저히 할 것. 투자는 금물.

▶범띠 = 뛰어난 재주도 있고 영리한 두뇌를 가지고 있으면서도 기량을 발휘하지 못한다. 부지런한 성격으로 바꿔 활기를 찾는 것이 좋을 듯. 5·7·10월생 돈놀이 재미 보는 날. 지나친 과욕은 금물. 흰색이 좋다.

▶토끼띠 = 한 가지 일에 너무 몰두하다 보면 정신적인 고통이 쌓인다. 양·용·소띠와 함께 사는 사람은 사업운이 풀리지 않는다고 짜증 내지 말고 신중할 것. 숨겨져 있던 문제가 표면화돼 부부간에 다툼이 있기 쉽다. 언행 조심.

▶용띠 = 강하게 대해도 성급함을 자제하고 지혜롭게 대항하라. 상대를 무릎 꿇게 하는 대책은 유연함 속에 있다. 순간적인 감정을 억제함이 만사가 편안해지는 길. 쥐·양·말띠의 인연은 조금씩 양보가 필요.

▶뱀띠 = 아무리 답답해도 오늘만은 외출을 삼감이 좋을 듯. 방심하다가 손재수가 우려된다. 애정은 서로 좋아하지만 성격이 맞지 않아 다툼이 있겠으니 언행 조심하라. 4·5·6월생 동쪽은 가지 말 것. 비밀이 드러나 난처한 일이 있겠다. 주황색이 길.

▶말띠 = 계획대로 풀리지 않는다고 망동하다가 남에게까지 해를 끼칠 염려 있다. 오늘만은 일을 내일로 미루고 근신함이 좋을 듯. 새로운 것을 시작하고 싶으나 자신 없어 망설이는 격. 6·12월생 ㄷ·ㅂ·ㅊ성씨 당신과 인연 없는 사람은 보내는 것이 상책.

▶양띠 = 이웃이나 친구 간에 이익만 추구하다 보면 의견대립이 생겨 법정문제로까지 번질 수 있겠다. 서로 양보하는 마음으로 화해하라. 4·10·12월생 애정은 한 길만을 택함이 좋을 듯. 이것도 저것도 아니면 모두 놓친다. 투자금융업자는 신경 쓰이는 날.

▶원숭이띠 = 세상일이 계획대로 다 된다면 불행한 사람은 아무도 없을 것이다. 결혼문제도 마찬가지, 첫눈에 반했다고 배필이 될 수 없는 법. 매매 건은 서서히 풀리니 늦어진다고 한탄만 말라. 5·7·9월생은 화상·뇌출혈·엉덩이 외상 주의.

▶닭띠 = 땀 흘린 보람으로 재산증식 기회를 얻고 기쁨을 맛볼 수 있을 것이다. ㄱ·ㅂ·ㅈ성씨는 하는 일이 지연되나 성취 가능한 격. 2·4·6월생은 다 된 밥에 재 뿌리지 않도록 조심할 것. 언행만 조심하면 일이 순조롭게 돼 가는 쾌청한 하루다.

▶개띠 = 특별한 일이 아니면 주부는 가정을 지킬 수 있는 시간을 많이 가질 것. ㄱ·ㅊ·ㅁ성씨 하면 잘될 줄 알았는데 말만 사장이지 적자가 이만저만이 아니다. 4·6·9월생 방향과 때를 알아 실행하라. 무엇이든 적당한 것이 중요한 날.

▶돼지띠 = 마음속으로는 배필을 정해놓고 있지만 부모님의 반대로 넘어야 할 고비가 많겠다. 1·5·12월생 정신적인 갈등으로 고민에 빠질 수. 의지대로 이루려면 많은 시간이 필요하고 신병 또한 우려되니 조심할 것. 지혜롭게 처신.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