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3년 11월2일 토요일 (음력 9월29일·임신)

▶쥐띠 = 모든 일에는 순서가 있고 노력이 필요한 것. 주관이 뚜렷하게 세워져 있다면 근면, 성실로 호평받을 수. 7·9·11월생 큰 사람 되기 위해선 애정에만 연연해하지 말 것. ㅂ·ㅊ·ㅎ성씨 남쪽 사람과 시비 조심. 투기는 삼가.

▶소띠 = 지나간 시간은 다시 잡을 수 없는 법. 49년 4·7·9월생 서둘지 말고 하던 사업 재추진하라. ㄱ·ㅈ성씨 사랑하는 사람과 생각이 다르다고 언쟁이 있으면 불리하다. 구상한 것 아직은 시기상조.

▶범띠 = 침묵은 금이다. 직선적인 성격을 고쳐라. 5·7·12월생 형제간 금전거래는 심사숙고해야 좋을 듯. 말에는 책임이 필요하니 신중을 기해 언행에 힘쓸 것. 동료와 유대관계 돈독히 하라.

▶토끼띠 = 5·7·10월생 애정문제로 힘들어도 기다려주는 것이 좋겠다. 상대가 그 마음 알 듯. 51년생 2·6·11월생 원대한 포부에 큰 용기가 보강되면 성공의 지름길로 빨리 접어들 듯. ㅂ·ㅎ·ㅊ성씨는 북·동쪽이 힘을 얻는 방향.

▶용띠 = 탐욕이 지나치면 늪에 빠질 염려가 있다. 3·4·12월생 ㄱ·ㅇ·ㅂ성씨는 구상하는 일 차근차근 계획을 세워나가는 것이 좋겠다. 애정에는 예기치 않던 말다툼이 우려되니 마음을 억제함이 좋을 듯.

▶뱀띠 = ㅂ·ㅊ·ㅎ성씨 우연한 만남이 인연이 돼 넘을 수 없는 선까지 넘고 보니 마음고생 크겠다. 세상에는 비밀이 없는 법. 1·4·5월생 순간의 잘못을 했다면 방향키를 빨리 바꿔 원 위치하는 것이 자신을 위하는 길. 홀로서기는 힘들지만 성취함은 크다.

▶말띠 = 결단력이 필요할 때. 벌려만 놓지 말 것. 7·10·11월생 지금의 부만 생각하지 말고 긴 안목을 갖고 바라볼 때 도움에 손길 닿겠다. 1·8·9월생 변화를 준다면 성공의 길이 열리리라. 자녀들에게 희소식 들릴 듯. 파란색 길.

▶양띠 = 남에게 준 금전 때문에 가정불화가 예상되는구나. 동·북쪽의 소·토끼·닭띠에게 조언을 듣는다면 실마리가 풀릴 듯. 5·6·10월생 알려 하면 할수록 힘든 것이 사람 마음. 애정에 얽매이지 말 것.

▶원숭이띠 = 지금은 진퇴양난에 놓여 있지만 곧 행운이 보인다. 추진하려는 일 좋으나 사람을 끌어들이면 복잡해질 수 있으니 신중히 검토할 것. ㄱ·ㅂ·ㅈ성씨 자만심은 금물.

▶닭띠 = 답답한 마음 여행으로 풀어보는 게 어떨까. 1·3·8월생 경솔한 말과 행동이 자신을 낮출 수 있으니 어제의 즐거움을 어제로 끝낼 것. ㄱ·ㅇ·ㅈ성씨 연상의 애인이 있는 사람이 있으면 상대에게 더 친절 하라. 당신의 눈치를 보고 있다. 검은색이 길색.

▶개띠 = 섣부른 감정 내세우지 말고 차근차근 처리할 것. 편안한 마음이 곧 천국이다. 7·9·11월생 사람을 적대시 하다 보면 마음만 고달프다. 애정에는 진실과 정이 필요할 때. ㄹ·ㅈ·ㅎ성씨 가정에 평화를 유지함이 좋을 듯.

▶돼지띠 = 혼자서 해낼 수 있는 용기는 있지만 대담성을 길러야 할 때. 자기 발전을 위해서는 활발하게 움직여라. 소·용·개띠가 보좌관으로 성공 이끌 듯. 1·7·10월생 애정운은 늦었지만 부모 뜻을 따르는 것도 좋겠다. 북쪽 길 방향.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