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3년 11월6일 수요일 (음력 10월4일·병자)

▶쥐띠 = 신념을 굽히지 말고 소신껏 밀고 나가면 대성할 수 있다. 2·7·11월생 은근히 통솔력이 있어 종업원에서 주인으로 둔갑하는 운. ㄱ·ㅁ·ㅊ성씨 사랑하는 것은 자유지만 상대를 구분하라. 삼각관계 조심.

▶소띠 = 친지나 동료 간에 충돌이 염려되니 욕심을 버리고 자중하라. 위험도 없이 열매를 얻는 격. 4·6·7월생 자기 관리를 철저히 하고 행동 조심해야 구설을 면할 듯.

▶범띠 = 제조·제강·에너지·섬유계통에 종사하는 2·5·11월생은 작은 것으로도 큰 것을 만드는 격이 되겠다. ㄱ·ㅂ·ㅎ성씨 불신보다 덕으로 상대를 제압하라. 애정이 답답하다고 두 개의 문을 토크하지 말 것. 빨간색 길.

▶토끼띠 = 마음이 잿밥에만 있으니 직장이나 사업에 불만이 클 듯. 2·9·12월생 하고 있는 것 안된다고 짜증만 내지 말고 업종을 바꿔보는 것이 좋겠다. ㄱ·ㅇ·ㅇ성씨 건축·토건·수지·전자·증권업자는 한 손으로 안 된다.

▶용띠 = 한번 먹은 마음 변하면 눈물 흘릴 듯. 가는 사람 잡지 말고 오는 사람 막지 말라는 말이 당신에게 적용되고 있다. 5·7·11월생 마음 변함없지만 지금은 금전보다 애정문제가 더 클 듯. 눈을 크게 뜨고 길을 바로 찾을 것.

▶뱀띠 = 분산된 힘을 한곳으로 모아 잠재된 저력을 한껏 발휘할 때다. 65년생 ㅈ·ㅍ·ㅎ성씨 말이 많으면 실수가 있게 돼 쌓아올린 모든 것이 허사로 될 수 있다. 언행에 좀 더 신경을 쓸 것. 쥐·소·닭띠를 존경심으로 대하는 것이 좋겠다. 과음은 삼가.

▶말띠 = 운만 탓하지 말고 지혜와 노력이 필요할 때. 봄이 오면 잎이 나고 꽃이 피어 벌 나비가 찾아든다. 음식업·제작·수출계통 종사자는 겉보기에 화려하나 향기 없는 꽃이 되겠다. 7·8·9월생은 남쪽의 돼지·범띠가 하는 일 밀어줄 듯.

▶양띠 = 동반자와 의견이 일치되지 않아 진퇴양난에 처할 염려가 있다. 남녀 간 먹는 감 찔러나 본다는 심보가 숨겨져 있다. 1·5·11월생 ㄱ·ㅂ·ㅎ성씨는 금전거래 신중히 할 것.

▶원숭이띠 = 능력은 있으나 교만 때문에 칭찬받지 못할 듯. 성실함을 보여 인정받도록 하라. 판매업·연구직·통솔직이 적격인 당신은 그 계통으로 대성할 운이다. ㄱ·ㅂ·ㅊ성씨 6·7·9월생은 최상의 운이다. 애정은 잠시 우울하다.

▶닭띠 = 남의 말에 치우치지 말고 자신의 생각대로 밀고 나갈 것. 살얼음 위에서는 마음껏 자기 재주를 발휘할 수 있는 능력이 있지만 투자는 묶여서 시간이 흐를 수. 4·10·12월생 ㅂ·ㅊ·ㅎ성씨 기혼여성은 남편 하는 일 위험이 따를 듯.

▶개띠 = 가랑비에도 옷이 젖는 이치와 같이 당신의 욕심이 불행을 부르는 격. 불행이란 예고가 있는 것이 있고 예고도 없이 찾아드는 것이 있다. 3·6·11월생 기대보다는 적은 것이 올 수. 공든 탑도 실언으로 무너지는 격. ㄷ·ㅅ·ㅍ성씨 여성은 퇴근길 조심.

▶돼지띠 = 한꺼번에 많은 것을 얻으려 말고 작은 것에도 충실해 미래를 추구함이 어떨지. 59년생 ㅊ·ㅂ·ㅎ성씨 근심걱정이 사라지고 매사에 순조로우니 게을러질 염려 있다. 2·5·12월생은 자식을 뒤돌아봄이 좋겠다. 미혼자는 직업에 불만이 있는 수.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