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3년 11월25일 월요일 (음력 10월23일·을미)

▶쥐띠 = 씨 뿌린 자 만이 수확할 수 있다. 72년생은 기반을 단단히 할 것. 불로소득은 손실을 가져오니 삼가라. 모든 것 고집대로 행하지 말고 상대와 의논해 진행할 것. 스포츠, 운수업, 부속품 투자는 승산이 보이니 진행하라. 파란색이 길.

▶소띠 = 매사 적극적인 태도로 임하고 여유를 가진다면 승리는 이미 당신의 것. 중심이 흔들리면 잘 되던 일도 허물어질 염려가 있다. 1·9'12월생은 토끼·닭띠의 도움을 받아라.

▶범띠 = 혼자서만 고민 말고 가족과 함께 상의하라. 50·62년생 자신감만으로는 상대방의 마음을 잡을 수 없다. 사랑을 베풀 줄 알아야 할 때. 2·5·8·9월생 갈증을 풀어주는 일들이 하나씩 이루어지니 자신감을 갖고 임하라.

▶토끼띠 = 겸손한 행동이 필요하다 ㅂ·ㅇ·ㅈ 성씨는 북동쪽 사람 조심하고 음주는 특히 삼가라. 1·4 ·8·11월생 진실이 요구되는 만큼 이기적인 행동을 하다 덫에 걸릴까 두렵다. 투기는 모두 금물이니 각별히 유념하라. 푸른색이 길조.

▶용띠 = 새로운 계획으로 용기를 갖고 임한다면 매사 순조로워 질 듯. 52년생 마음이 두 곳에 있으니 한 가지 일도 제대로 이루지 못하고 방황할 수다. 5·8·10월생 남쪽에 서광이 비춘다. 동쪽에서 유혹의 손길 뻗치니 행동조심. 밤 길 차 조심 할 것.

▶뱀띠 = 사랑은 함부로 하는 것이 아닌 만큼 딴 한눈 팔면 꼬리가 잡히는 법. ㅂ·ㅇ·ㅎ 성씨는 특히 조심할 것. 우연히 만난 사람이 이상한 말 전해줘 근심할 일 생긴다. 친구따라 강남 간다더니 손재수 조심해야 한다. 취중 가정사에 관한 말 삼가라. 구설이 심각.

▶말띠 = 금전문제로 고통이 따를 수. 매사 너무 신경을 곤두세우지 마라. 건강이 염려된다. 3·6·9월생 정상에 오르기 전에 좌절하는 경우가 있으니 끈기가 필요하다. 동·서쪽에서 도움 줄 사람 나타날 수.

▶양띠 = 지나친 욕심을 버리고 주위를 정리함이 좋을 듯. 능력의 한계를 벗어난다면 목적한 바를 달성할 수 없다. 씨를 뿌린 후 때가 돼야 수확할 수 있는 법. 인내하며 기다리고 성급히 굴지 마라. 건강에 신경 써야 할 때.

▶원숭이띠 = 끈기도 있고 남들이 하지 않는 것을 해내는 투철한 면이 있지만 덕이 없고 소득 또한 없다. . 4 ' 7 ' 11월생 사랑의 줄다리기는 여기에서 끝내라. ㄱ·ㅇ·ㅈ 성씨에게 밀리 듯 하니 경계하라.

▶닭띠 = 자기 수양에 더 많은 노력을 해라. 57년생 ㄱ·ㅂ·ㅊ 성씨 성급한 행동보다는 현재를 충실히 유지하는 것이 좋겠다. 미혼은 혼담이 들어올 운. 나이 차이를 소홀히 생각하고 교제를 허락하면 후회 할 듯. 1·3·5·11월생 손재수 있으니 조심하라. 소 잃고 외양간 고치는 격.

▶개띠 = 맹목적인 것보다는 목적 있는 삶이 더욱더 보람 있겠다. 세상에는 재미있는 일도 많으니 즐거운 쪽으로 생각할 것. 1·4·7·9월생 자신이 가야 할 길을 확실히 정하라. 건축계 투자는 길하나 다른 문제로 고민할 수.

▶돼지띠 = 마음이 두 곳에 있으니 득보다 실이 많다. 확실한 계획으로 한가지를 결정함이 좋을 듯. 애정 또한 알쏭달쏭 느끼는 때. 늦기 전에 주저하지 말고 지혜를 발휘하는 것이 좋겠다. 1·2·11월생 남의 말은 액면 그대로 믿지 말 것. 후회한다. 붉은색이 길.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