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3년 11월26일 화요일 (음력 10월24일·병신)

▶ 쥐띠
직장의 상하 관계로 신경이 날카로워지고 엎친 데 덮친다고 부부간에도 불화가 있겠다. 5·9·11월생은 침착하게 처신하고 인내심 또한 요구된다. ㄱ·ㅂ·ㅅ성씨 동·북쪽에서 금전관계 이루어지겠으니 서두르지 마라.

▶ 소띠
포부를 너무 크게 갖지 마라. 현 위치를 지키는 것이 주요하다. 인정에 이끌려 손해 볼 것을 알면서 결단을 못 내리면 더 큰 손실이 따를 듯. 3·5·12월생 공과 사를 분명히 하는 것이 손해를 막을 수 있다.

▶ 범띠
서로가 사랑하면서 헤어졌다 다시 만나 사는 것은 힘든 인연이다. 두 사람의 진실한 마음을 합심해서 살 때 누구보다 행복할 수 있다. 혼자서 힘들게 뛰는 것보다 둘이서 함께 노력하면 더욱더 좋을 듯. 돼지·원숭이띠의 조언을 들어라.

▶ 토끼띠
한번 해본 것이 습관이 돼 되풀이해서는 안 된다. 좋은 것은 멀어지고 나쁜 것이 다가온다고 그 유혹을 받아들이다가 큰 후회 속에 살게 된다. 2·8·11월생 주변 사람들로 인하여 눈물 흘리는 일 생길 듯.

▶ 용띠
모든 것에 신중을 기하라. 오랜 세월 동안 몸담았던 곳에서 대책도 없이 뛰쳐나오면 한동안 어려움에 부닥칠 수 있다. 자식문제를 철저히 해야 탈이 없겠다. 7·8·9월생 노란색 옷은 피하라.

▶ 뱀띠
재주는 많은데 자신이 필요한 곳은 없다고 한탄하지 마라. 때가 되면 찾게 된다. 모든 일은 서두르면 일을 그르치는 법. 두드리면 열린다는 이치를 생각하라. 3·9·11월생 애정문제로 갈등이 있겠다. 자존심은 버려야 할 때.

▶ 말띠
왕성하게 활동하는 것도 좋지만 내실을 기하는 게 좋겠다. 가정이 안정돼야 사회활동도 원만한 법. 서로가 진실한 마음을 내보여야 일이 순조로울 수 있으리라. ㅁ·ㅂ·ㅇ성씨 지혜롭게 대처함이 좋을 듯.

▶ 양띠
한 가지를 계획했다면 끝을 맺어야 직성이 풀리는 성격은 좋다. 하지만 이것저것 해봐야 마음먹은 대로 풀리지 않으니 속마음만 탄다. ㄱ·ㄴ·ㅂ성씨 항상 어둠만 있는 것은 아니다. 자신감을 갖고 새롭게 도전할 때 좋은 소식이 들릴 듯.

▶ 원숭이띠
사업에서든 사랑에서든 자신의 인상을 확실하게 각인할 수 있는 지혜가 필요하다. 결단이 요구된다. 1인 3~4역을 해야 되는 분주한 날이다. 애정은 짝사랑으로 끝내지 말고 자신 있게 표현하라.

▶ 닭띠
어려웠던 일들이 해소되고 소망이 보이니 더욱더 지혜롭게 노력하면 좋은 결실이 있다. 좌절하지 말고 전진한다면 대성할 운. 애정으로는 갈등이 따르니 서로 대화를 풀어감이 좋겠다. ㅂ·ㄹ·ㅊ성씨 상대를 위해주는 아량을 가져라.

▶ 개띠
주변에 믿었던 사람들이 하나둘씩 헤어질 운이다. 그동안 덕을 베풀었으니 5·7·9월생은 홀가분한 마음으로 떠나간다면 미래에 웃음으로 다시 만날 수 있다. 금전은 늘리려 말고 어떻게 관리 하느냐가 중요하다.

▶ 돼지띠
길이 두 곳에 있으니 방황하기보다는 하나를 선택하는 결단이 필요하다. 3·5·9월생 지나친 욕심은 돈을 잃게 하니 신중히 생각하라. 일이 안된다고 한탄하지 말고 아내의 말을 귀 기울일 필요가 있다. 북쪽이 길.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