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3년 12월27일 금요일 (음력 11월25일·정묘)

▶쥐띠 = 상사를 무시하면 자신도 존경받지 못함을 알아야 할 때이니 우월감을 버려라. 자만심은 금물. 겸손한 태도로 자기 일에 충실할 때 매사가 순조롭게 풀리는 운이다. 1·5·9월생 새로운 사업변동도 무방하겠다. 양띠의 도움을 받으면 금상첨화.

▶소띠 = 벌려놓은 살림이 신경 쓰이는 날이다. 서쪽 사업에 바람이 불고 북쪽사람이 잔소리 하는 날. 근신하고 겸손하게 행동하라. 모든게 당신의 과욕 탓임을 알라. 1·7·8월생 여자는 남자의 감언이설 조심하라. ㅇ·ㅎ·ㅍ성씨 미혼자는 웨딩마치를 올릴 운.

▶범띠 = 뜬 구름 잡겠다는 식의 허영을 버려라. 가정에서도 외면당하고 자신도 초라해질 운이다. ㄴ·ㅇ·ㅂ·ㅍ성씨 금전거래하다 관재수 있겠으니 4·7·11월생과는 거래를 자중할 것. 심신이 피로하니 가정에서 안정을 취하라. 내일의 활력소다.

▶토끼띠 = 농담이 와전되어 구설에 오를 수. 언행조심. 사랑하는 사람에게 마음을 표현할 때. ㄱ·ㅅ·ㅍ성씨 애정에도 멍들고 자식 걱정으로 한숨만 느는 격. 2·5·8·9월생 미혼이면 등산을 떠나 자연을 만끽함도 좋다. 사랑의 동반자를 만나거나 인생의 귀인을 만날 듯.

▶용띠 = 남을 의지하려다 사탕발림에 현혹되어 곤경에 빠질 운. 현재는 힘에 겨우나 자신 있게 실력으로 추진하면 승산이 있겠다. 1·2·8월생 마음에서 떠난 사람 미련두지 마라. 본인의 길을 개척함이 급선무. 잡념을 버리고 서향. 행운 있다.

▶뱀띠 = 화목한 가정에 우환이 닥칠 운. 각별히 건강에 조심하고 외출은 삼감이 좋겠다. 4·9·12월생 기름진 것이나 생채류, 회 종류의 음식류는 피하라. ㅇ·ㅊ·ㅍ성씨 아기의 잉태를 보려면 아내만 구박 말고 자신도 병원의 문을 두드려라. 모든 것 당신 탓일 듯.

▶말띠 = 강하다는 표현은 당신을 두고 한 말. 어떠한 난관도 해쳐나갈 수 있는 능력자다. 그러나 1·5·10월생 신경을 쓰다가 실수를 초래할 때가 있겠다. 꾸준한 전진만이 성공의 지름길. ㄱ·ㅅ·ㅈ·ㅇ성씨 법적절차 밟지 않으면 갈릴 수 있다.

▶양띠 = 마음만 착하면 어리숙하게 보일 수 있으니 재치와 지혜를 보강함이 방패다. 그러면 인정받는 재능 인이 될 복운이다. 1·6·9월생 외국 진출의 꿈 성사될 듯. 부부의 눈치작전 이제 그만. 근심걱정의 원인이다. 단 둘이 운치 있는 곳에 여행을 떠남도 좋을 듯.

▶원숭이띠 = 정직하고 부지런한 당신이나 결단력이 부족해 행운도 놓칠 우려. 마음을 비우고 겸허하게 행동하라. 2·5·9월생 건설업 금융업종사자는 불경기를 면치 못할 듯. 눈 가리고 아웅 하지 마라. 옷감도 중요하지만 바느질의 튼튼함도 옷의 가격을 좌우한다.

▶닭띠 = 여행길에 만난 친구의 도움으로 좋은 인연을 만날 운. 당신의 성격에 호감을 가지는구나. 1·8·9월생 파란색, 남색계통의 의복을 입고 동향으로 데이트를 감도 좋을 듯. ㄱ·ㅈ·ㅎ성씨 진정한 자세로 봉사활동을 생활화하는 것도 좋겠다.

▶개띠 = 날고 싶은 새를 잡아 두는 격. 자식이 원하는 길에 힘이 되라. 경험은 승자의 지름길. 3·8·9월생 사업가는 소득이 있을 운이니 철저한 자기관리가 필요한 때. ㅅ·ㅇ·ㅎ성씨 동남쪽 이사는 피하라. 신병의 액운이 있다. 애정 갈등이 심하니 현명한 판단 요구됨.

▶돼지띠 = 작심삼일. 말부터 앞세우는 행위는 득이 없는 법. 행동으로 실천하라. 1·2·4·10월생 진행 중인 사업에 자신을 가져라. 부부의 뜻이 일치하면 성공운이 높을 듯.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