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띠별 오늘의 운세] 12월 31일 화요일
[띠별 오늘의 운세] 12월 31일 화요일
  • 중부매일
  • 승인 2013.12.30 22: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3년 12월31일 화요일 (음력 11월29일·신미)

▶쥐띠 = 건강에 문제가 생길 수 있다. 계획성 있게 방향에 맞는 약을 복용할 것. 2·3·6월생 서북쪽에서 귀인을 만날 운이다. ㄷ·ㅈ·ㅍ 성씨 밤색과 쥐색 계통의 의복으로 맞이하면 당신 뜻대로 인도될 운.

▶소띠 = 호랑이에게 물리는 것은 힘이 없어 물린다고만 할 수 없는 법. 어깨를 펴고 용기와 지혜로 대처함이 좋겠다. 좌절은 금물. 61년생 ㄱ·ㄹ·ㅁ성씨 동업의 운 있으니 3·5·12월생이나 북쪽에 있는 사람이 신용도 있고 믿을 만한 인물이다.

▶범띠 = 당신의 삶은 순리대로 고르게 풀리겠다. 그러나 62년생 ㄴ·ㅁ·ㅈ성씨 기혼이면 하락하던 사업도, 안정적이지 못하던 애정관계도 평온이 있을 듯. 1·5·7·9월생은 섣부른 성급함과 판단은 금물. 동남쪽이 길향이다.

▶토끼띠 = 인정에 망하고 언행의 성급함에 부부간에 갈등이 심했던 당신이 또 미련을 두려는지. 3·8·12월생 생각 없이 처신하면 망신수는 서남쪽에서 뻗쳐오고 유혹을 이기지 못할 듯. 진퇴양난 격. 쥐가 궁지에 몰리면 고양이에게 덤빈다는 사실을 상기하라.

▶용띠 = 제 아무리 좋은 연장을 가졌다 해도 안 쓰면 녹스는 법. 마음의 문을 열어라. 배품의 도를 실천하라. 당신에게 득이 있을 것이다. ㄱ·ㅈ·ㅌ·ㅎ성씨 나태함과 게으름은 금물. 자기 개발에 힘써라. 노란색, 황토색 계통이 6·8·9월생은 힘이 더 든다.

▶뱀띠 = 책임 회피는 더한 화를 부른다는 걸 잊지 마라. 문제 해결은 당신의 숙제. 상대를 설득하려면 지혜와 의지력 그리고 그에 부합하는 논리적이고 합리적인 언행이 요구된다. 2·9·10월생 사랑하는 이의 마음을 상하게 하지마라. 찾고자 하면 동쪽을 택할 것.

▶말띠 = 배고파 밥을 먹으면 밥맛이 한층 더 좋은 법이지만 급하게 먹으면 더 큰 화근임을 알 것. 지나친 신경으로 3·5·12월생 우울증과 자만에 사로잡히지만 않으면 금상첨화. 가정의 평화도 자신에게 달렸으니 당신의 슬기와 기풍을 살려라. 서쪽 길.

▶양띠 = 55년생 오후에 할 일 오전 중에 해결함이 좋겠다. 북쪽에서 중요한 일로 귀인이 올 듯. 주머니 사정에 개의치 말라. 미래에 득이 오는 결과다. 4·5·7·10월생 투자의 기회가 주어지면 행함이 좋겠다. 빨간색이 길색이다. ㄴ·ㅇ·ㅂ 성씨 가정의 사랑에 헌신하라.

▶원숭이띠 = 커피를 까페에서만 마실 필요는 없다. 자동판매기를 이용해도 나쁘지 않다. 자연+기계 어쩌면 어울리지 않는 관계처럼 보일지 모르나 오늘만은 가능한 일이 될 듯. 1·5·8월생 시간을 절약하라. 할 일이 많아질 운이다. 서쪽방향 길.

▶닭띠 = 씨를 뿌려 추수를 하는 격. 자연의 순리를 따르니 당신에게 좋은 결실이 오는구나. 1·2·5월생 가정에 관심을 가져라. 가정에 홍수가 나면 국이 없는 맨밥이 됨을 잊지 마라. ㄱ·ㅈ·ㅁ·ㅎ성씨 신병에 조심하고 순간적인 실 수 있을 듯. 신중을 기할 것.

▶개띠 = 차는 공복에 마셔야 그 향기와 맛을 한층 더 음미할 수 있는 법. 더도 말고 덜도 말고 지금 진행하고 있는 일에만 전념한다면 마음의 평화와 차 한잔의 여유도 누릴 수 있을 것이다. 1·2·7월생 동쪽에 약속한 연인과 좋은 인연이 될 듯.

▶돼지띠 = 몸에 흉터가 있다고 하여 목욕탕에 가지 말라는 법은 없다. 인수는 하되 담보, 문서관계 신중히 처리하고 시비수 있으니 언행조심. 정에 끌리지 말 것. 개·용·소띠의 만남도 사업상 좋은 관계가 유지될 듯. 3·11·12월생 서쪽에 있는 일 성사가능.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