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4년 1월15일 수요일 (음력 12월15일·병술)

▶쥐띠 = 철저한 계획을 세워서 추진해야 한다. 용기만으로 모든 일을 다 해결할 수 없다. 손해가 있겠으니 재검토가 필요하다. 동·북쪽에 당신을 도울 자가 있으니 ㄱ·ㅁ·ㅂ·ㅍ성씨를 찾아라.

▶소띠 = 자신의 처지를 알고 분수를 지키는 것이 최상의 길이다. 어떤 일을 해도 결코 성공한다는 보장은 없다. 새로 시작하려는 일은 잠시 보류하는 게 좋을 듯. 5·7·10월생들은 약속한 일은 꼭 지켜라.

▶범띠 = 오늘은 연인과 데이트라도 하는 것이 어떨까. 혹시 청혼이 있을 수 있으니 자존심을 버리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것이 좋을 듯. 여자는 분홍색이나 보라색으로 단장하는 것이 좋겠다.

▶토끼띠 = 자녀 문제로 신경 쓸 일이 많겠다. 누군가를 심하게 꾸중하는 일은 피하라. 지나친 참견은 역효과를 낸다. 오늘만이라도 시간을 내서 대화하면 미래에 대한 걱정이 없어질 듯. 서쪽사람과 시비조심.

▶용띠 = 인내심이 많고 인정 심으로 눈물도 많으나 인덕에는 한숨소리. 자랑이 끝이 없구나 남에 마음도 헤아릴 줄 알아야하며 사업은 지나친 투자는 책임만 부과된다. 건강은 소화 불량.

▶뱀띠 = 힘이 들고 지치더라도 참아라. 성공이 눈 앞에 보인다. 지성이면 감천이다. 하늘도 복을 내릴 것이다. 나만이 내 인생의 개척자가 될 것이다. 노력의 결실이 3·5·10월생들에게 찾아오는 날. 투기는 삼가.

▶말띠 = 서·북으로 분주하게 뛰어다니지만 소득이 없구나. 건강에 문제가 생길 수 있으니 각별히 조심하라. 늦은 시간에 해물 섭취를 피하라. 체한다. ㅁ·ㅈ·ㅎ성씨들 어음 처리한 사람은 풀릴 듯.

▶양띠 = 순서를 알고 명확한 선택을 해야 할 때가 온 것 같다. 산토끼 잡으려다가 집토끼까지 잃을까 두렵구나. 할 일이 많다고 이것저것 손대지 말고 1·3·9·10월생에게 도움을 청하라.

▶원숭이띠 = 때 아닌 출타는 금물이다. 꽃피는 봄철에 과일을 따려고 나무 밑에 가는 어리석은 자가 되지 마라. 당신의 경솔함을 비웃는 자가 있다. 6·11·12월생들은 북·서에게 유혹이 있다.

▶닭띠 = 어수선한 주변을 정리하고 한 가지만 선택하는 게 현명하다. 물도 술도 아니니 되는 일이 없구나. 머리만 아프다. 남·동쪽 사람과 상의하면 풀린다.

▶개띠 = 귀인도 만나고 술도 생기는 좋은 날인 듯. 인기도 상승하니 기분이 좋구나. 겸손한 마음으로 꾸준히 노력하라. 사랑하는 사람과의 시간 약속을 잘 지켜라. 괜한 시비에 힘들 수 있다.

▶돼지띠 = 가진 가자 강한 사람이다. 자존심은 금물이다. 상대를 알고 대처하라. 사업가는 대성할 기회가 왔도다. 희망이 보인다. 남자는 여자, 여자는 남자와 동업을 하면 패가망신한다. 동쪽사람 삼가.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