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4년 1월28일 화요일 (음력 12월28일·기해)

▶쥐띠 = 가고자 하는 길이 멀다 생각했는데 눈앞에 와 있다. 하면 된다. 긍지로 밀고 나가라. 8·10월생에게 청탁하라. 쉽게 풀린다. 흰색과 재색옷 입은 사람이 길하며 ㅅ·ㅈ·ㅊ·ㅍ성씨는 조심조심.

▶소띠 = 어릴 때는 미래를 장년은 현재를 노년은 과거를 생각하는 것처럼 소띠 주인공들은 오늘만 생각하라. 내일의 욕심으로 화를 부른다. 검정색을 입는 사람은 기분 좋은 날이다.

▶범띠 = 갈 곳은 많은데 어디로 갈까. 북쪽 사업일은 성취하고, 남쪽일은 지연되며 서쪽사람에게서 어음을 받겠다. 1월생이나 뱀띠가 화해를 청할 것 같다. ㅅ성씨가 오늘 행운자이다.

▶토끼띠 = 타인의 사정을 듣지 말라. 귀가 얇은 당신에게 도움을 청하려 한다. 그동안 밀려온 일이 내일이면 풀릴 듯. 청색을 피하는 하루가 될 것. ㅍ·ㅎ성씨를 더욱 조심.

▶용띠 = 새들은 자기만의 소리가 있듯이 남의 일에 간섭하다 오해가 크겠다. 실수가 번번하다가도 오후에는 재미있는 일이 있겠다. ㅂ·ㅇ·ㅎ성씨와 추진하는 일은 오늘 꼭 처리하라.

▶뱀띠 = 몇년동안 쌓은 탑을 곧 완성하겠다. 동서남북 뛰어라. 뜻에 맞는 일자리가 생긴다. 현재 있는 곳에서 옮기면 후회하리라. 동쪽사람과 답답함을 상의하면 도움이 될 것이다.

▶말띠 = 투자한 것이 두려워 그간 잠 못잔 것이 오늘 오후에 빛이 보이는구나. 3·9월생에게 투자한 자는 기분 좋은 날. 10월생에게 투자한 사람은 울상이구나.

▶양띠 = 요식업 하는 사람 장사는 잘되는데 구설이 따르고 의류업에 종사하는 사람 어제보다 낫겠으나 귀가를 서두름이 좋겠다. 과일 꾸러미를 손에 든 손님이 당신을 기다린다.

▶원숭이띠 = 오랫동안 병으로 고생한 했지만 오늘 오후에는 육체의 활력이 상승한다. 남쪽방향에서 약을 구해 복용하라. ㅇ·ㅈ성씨는 북쪽으로 구하라. 기분 좋은 날이 될 것이다.

▶닭띠 = 금전은 받기는 해도 주지는 마라. 오늘 빌려준 돈때문에속좀 썩는다. 붉은색 옷은 기분 좋은 오전을 만든다. 오후에는 유혹이 있으니 서쪽사람과 전화를 하지 않는 게 좋다.

▶개띠 = 창 밖의 꽃을 보니 마음이 편하고 용기가 솟는다. 그 기분으로 힘차게 전진. 상사로부터 칭찬을 듣는다. 저녁식사 주문이 온다. ㅇ·ㅊ·ㅁ성씨는 좋은 하루 일 듯.

▶돼지띠 = 노력한만큼의 대가가 없어도 뿌린만큼의 대가는 온다. 많이 베풀어라. 집에 가서도 식구들에게 옹색하지 마라. 그 이상 것이 생긴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