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3년 2월26일 수요일 (음력 1월27일·무진)

▶쥐띠 = ㄱ·ㅈ·ㅇ·ㅂ성씨 세상이 다 자기 뜻대로 될 줄 알다가 큰 코 다칠 수. 지출도 많고 직업에 갈등이 심각하겠다. 당분간 근신함이 좋을 듯. 형제간 금전 거래는 심사숙고해라. 애정적으로 2·7·10월생이 부담도 되지만 도움도 크다. 속사정 털어놓을 것.

▶소띠 = 만취는 금물. 육체적 병이나 마음에 병이 떠나지 않을 듯. 범·용·돼지띠와 인연을 맺고 사는 2·9·11월생이 그렇다. 마음에 공간이 있는 것은 부드러운 것을 받고자 함이니 관심을 놓치지 마라.

▶범띠 = 가까이 있는 사람 멀리하고 멀리 있는 사람 잡으려다 둘다 놓칠 듯. 노력하는 자세가 필요할 때이다. 금전관계는 서·북쪽에서 들어오고 운이 열린다. 3·4·6월생 인가관계에 조심할 것. 투기에 신경 쓰는 것은 좋으나 한두 번으로 족하라.

▶토끼띠 = ㄴ·ㅅ·ㅇ성씨 막혔던 일이 조금씩 풀린다고 들 떠 있다가 실수할까 염려된다. 자신의 현재 위치를 생각하며 행동함이 좋을 수. 2·7·11월생 그대를 짝사랑 하는 자 있다. 서·북쪽 사람 조언을 듣는다면 새롭게 힘이 솟을 듯.

▶용띠 = 별거수가 있다고 다른 생각은 마라. 당신의 운명은 고독성을 가지고 있다. 오랫동안 쌓아온 친분이 무너질 듯. 친한 관계일수록 언행을 조심하라. 8·9·12월생 침묵이 제일이다. 양·개·닭띠가 힘이 될 듯.

▶뱀띠 = 포장마차를 하더라도 내 것 가지고 내 장사하는 성격이지만 2·8·11월생 성급히 처리하다가 의견 충돌이 심할 수. ㄱ·ㅇ·ㅈ·ㅊ성씨 자만에 빠져 기분대로 행하다 놀랄 일 생긴다. 자식에게 신경 써야 될 듯. 금전 지출 시 한번더 생각하고 쓸 것.

▶말띠 = 열심히 노력한 자에게 풍성한 수확이 있을 듯. 5·6·9월생 여유 있는 삶을 창조할 것. 사소한 일에 너무 신경 쓰지 않아도 될 듯. 조여 있던 매듭이 풀릴 듯하다. 쥐·토끼·닭띠가 염려된다. 검은색은 삼가.

▶양띠 = 고집으로 성공은 했으나 항상 외롭고 쓸쓸 할 때가 있다. 1·5·9월생은 쥐·말·닭띠의 이해와 협조를 받아야 할 때. 순조로운 운세지만, 투기를 삼감이 좋다. ㅇ·ㅈ·ㅎ성씨는 남쪽에 집안 일 경사. 파란색이 길.

▶원숭이띠 = 큰 기대로 자녀에게 부담을 주지 않는 것이 좋겠다. 칭찬이 더 좋다. 여건만 만들어 주면 차질 없이 해낼 것이다. 2·7·11월생은 ㄱ·ㅂ·ㅎ구설에 말려들 수. 언행에 주의할 것. 동쪽에 행운.

▶닭띠 = 탐욕이 지나치면 늪에 빠질 염려 있다. 모든 것은 현실에 맞게 자신의 위치를 지켜라. 1·4·9월생 자신감 있게 구상하는 일을 차근차근 계획을 세워 나감이 좋겠다. 애정적으론 상대방에게 관심을 더할 것.

▶개띠 = 우환에 적극 대비하라. 부담스럽고 책임질 일이 생길 수 있으니 보증이나 문서 관리에 조심해야 한다. 언행도 신중해야 한다. ㅂ·ㅇ·ㅈ성씨 딴 곳에 눈 돌리지 마라. 적극적인 자세가 요구된다. 2·5·11월생 관재수 조심.

▶돼지띠 = 귀인이 돕는 운수다. 시작은 어려우나 성과가 있겠다. 운수업이나 식품 업을 하는 사람 소득있다. 애정은 자신감 있게 상대에게 힘을 줘라. 47·59년생 부부는 언행 조심해야 한다. 대화로서 타협하라. 북·남쪽 행운.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