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4년 3월6일 목요일 (음력 2월6일·병자)

▶쥐띠 = 메말랐던 땅에 만물이 소생하는 것을 보고 봄이 오는 것을 알 수 있듯이 당신의 운에 잔잔한 단비가 내리는 격이다. 사업이 번창할 수. ㅂ·ㅇ·ㅍ성씨 당신의 재능은 가족이 한 마음 한 뜻이 될 때 빛을 발하니 한층 더 노력하고 화합하라.

▶소띠 = 3·8·11월생 순풍에 돛을 달았구나. 매사가 잘 풀리고 마음이 평온하다. 보험계·도매업 종사자는 자만에 빠지지만 않으면 된다. 자식의 능력을 벗어난 일을 기대해서 괜한 마음의 부담을 주는구나. 쥐·소·토끼·돼지띠는 사랑하는 사람의 마음에 짐만 되고 있다.

▶범띠 = 한탄만하지 말고 지혜를 가지고 시선을 넓게 보라. 당신이 찾는 것이 보일 것이다. 노력 없는 결실은 없는 법. 소·용·양·개띠와 화합하면 행운이 따르겠다. 가족이 당신만 바라보고 있다는 사실을 잊어서는 안 된다. 손가락에 낀 것이 다 보석은 아니다.

▶토끼띠 = 당신도 충분한 능력이 있으니 가능성을 믿고 도전하라. 타인의 힘에만 의존하다보면 자기 발전이 없다. 언행을 조심하는 게 좋겠다. 8·9·10·11월생 동·북쪽이 귀인을 만날 행운의 방향이다. 성격이 운명을 지배한다.

▶용띠 = 계획한 일이 뜻대로 안 된다고 하여 낙심하지마라. 오후엔 좋은 소식이 있겠다. 직장동료와 언쟁이 있을 수 있으니 참을성과 인내를 가져라. 형제간에 도움이 필요하다. 쥐·토끼·말띠 형제가 있다면 도움을 청하라. 2·3·5·6월생 노란색이 행운을 가져다준다.

▶뱀띠 = 준비도 없이 높은 산을 올랐으나 큰 문제없이 하산하는구나. 뜻한 바가 순조롭게 이루어질 징조이니 뭐든지 오늘 결정을 내려라. 평온한 날이다. 집에 일찍 들어가서 가족과 함께 시간을 보내라.

▶말띠 = 구설수가 있으니 직장동료와 다투지 마라. 참는 자에게 복이 있다. 참으면 오히려 행운이 찾아오겠다. 진실은 통하는 법. 자식과 의견이 상충하나 진실한 마음으로 솔직하게 대화하면 곧 해답을 찾을 수 있겠다. 타인의 실수로 다칠 수 있으니 퇴근 시 조심.

▶양띠 = ㅂ·ㅇ·ㅊ성씨는 뜻하고 계획했던 일이 오늘 부로 서둘지 않아도 될 듯. 바쁘다고 바늘허리에 실을 매는 일이 없도록 할 것. 금전운이 있으니 투자도 좋겠다. 단, 1·7·11월생은 꽃이 피다 갑자기 지는 격이다. 용·뱀·개띠를 멀리하지 말고 더욱 친하게 지내라.

▶원숭이띠 = 목적을 이루기 위해서 계획 없이 무조건 덤벼들었다가 크게 실망하겠다. 5·6월생은 조심하라. 뒤로 힘껏 당겨 쏘면 더 멀리 날아가는 화살처럼 한 걸음 뒤로 물러섰다가 전진하는 게 좋겠다. 다른 사람의 도움은 기대하지 말 것. 남쪽 방향은 피하라. 상처가 크겠다.

▶닭띠 = 닭이 봉황이 되는 운을 맞이하는 격. 그러나 직선적이고 까다로운 성격은 버려야 한다. 2·5·7·9월생 남성은 백지장도 맞들면 가벼운 법. 어려움이 따르긴 하나 주위의 조력으로 극복하겠다. ㄱ·ㄷ·ㅂ·ㅈ성씨 차 사고를 주의해야 할 날. 서쪽에 행운 있다.

▶개띠 = 순간의 자존심이 일을 그르칠 수 있다. ㄴ·ㅅ·ㅈ·ㅎ성씨는 오늘 하루만큼은 자존심을 버려야 한다. 불길하다. ㅅ·ㅈ·ㅎ성씨 중 3·5·12월생은 오후에 주변 사람으로부터 크게 칭찬을 받겠다. 동업도 길운이다. 노란색이 힘이 되겠다.

▶돼지띠 = 당신이 하는 일이 큰 의미가 없다고 생각했지만 뜻밖에 큰 소득을 얻는 하루가 되겠다. 뱀·양·원숭이·돼지띠만 피하면 된다. 양·개띠의 협조만 얻으면 당신에게 행운이 따를 듯.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