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화 SPA 브랜드 '아키클래식'이 뜨거운 여름 시즌을 맞이해 발이 편안한 ‘코르크 샌들’을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아키클래식이 새롭게 선보이는 코르크 샌들은 여름철 땀 건조 속도 향상과 발 밀림 현상을 방지하기 위해 소가죽 인솔을 사용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아웃솔은 가볍고 탄성 있는 소재인 천연 코르크를 사용해 장시간 착화 시 발의 형태를 잡아줘 신을수록 더욱 편안함을 느끼게 해주는 한편 인솔(안쪽)에는 충전재를 넣어 기존 코르크 샌들의 단점인 딱딱한 느낌을 없애고 편안한 쿠션감을 구현해냈다.

신상품 출시와 관련해 아키클래식 관계자는 “온라인과 매장에서 사전 테스트 물량으로 유통된 2000족을 3일 만에 완판하며 소비자들로부터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본 물량인 3만 족을 출시하게 됐다”며 “천연 코르크와 가죽을 주요 소재로 사용, 편안한 착용감을 선보이는 만큼 올 여름 높은 호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아키클래식의 코르크 샌들은 아키클래식만의 버클이 매력적인 ‘페퍼스’ ‘비토’ ‘비노’ 등 세 가지 디자인으로 출시한다.

아키클래식 신제품은 원더플레이스 홍대, 합정, 천안, 부산 등 11개의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가격 등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www.akiii.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