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 갤러리아百, 창립 35주년 행사

천안 갤러리아백화점(센터시티, 점장 박정훈)이 창립 35주년을 맞아 다양한 행사로 고객 맞이에 나선다.

지하 1층 이벤트 홀에서는 오는 13일까지 '숙녀 정장, 제화, 아웃도어' 브랜드 등이 참여하는 초겨울 인기 아이템 행사가 전개된다.

숙녀 정장 '고세' 제화 유명 브랜드 '탠디' 아웃도어 인기 브랜드 '블랙야크, 노스페이스, 에이글, K2, 아이더, 컬럼비아, 마운틴하드웨어' 등 다양한 종류의 인기 브랜드가 한 자리에 선 보이는 이번 행사에서는 숙녀 재킷, 남여제화, 부츠, 패딩 등 다양한 아이템이 최대 40%까지 할인 판매된다.

6층 행사장에서는 저학년 자녀들의 겨울의류를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휠라키즈, 알로봇, 빈' 브랜드의 티셔츠, 바지, 점퍼, 패딩 등을 30~40% 할인된 가격으로 준비 하였으며 4층 행사장에서는 '리바이스, 버커루, 지프' 브랜드의 데님, 다운점퍼, 다운 패딩 베스트 기획전과 함께 '바닐라B, 르샵'의 패딩과 무스탕을 12만9천원부터 판매하는 행사가 진행된다.

 지하 1층 식품관에서는 11일 빼빼로데이와 13일 수능을 맞아 연인과 자녀에게 뜻 깊은 선물을 준비 할 수 있게 이색 빼빼로 모음전과 합격의 상징 찹쌀 떡과 엿 등 수능 만점 기원 상품전을 별도의 행사장을 통해 준비한다.

 아울러 오는 9일까지 갤러리아카드(신한/시티제휴, 멤버십 포함)로 단일 브랜드에서 30/60/10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1.5/3/5만원의 갤러리아상품권을 증정하며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탄생 35주년 축하 갤러리아에서만 만나 볼 수 있는 구디백(Goody bag)을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행사가 진행된다. 송문용/천안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