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하이닉스(대표이사 박성욱, www.skhynix.com)는 22일 청주사업장 임직원 및 가족 102명을 대상으로 경기도 용인에 위치한 농도원 농장에서 낙농체험을 하면서 가족화합의 시간을 가졌다.

이번 행사는 '가정이 행복해야 회사도 행복하다'는 가족친화경영의 일환으로 자녀와 많은 교감이 필요한 시기의 임직원들에게 자녀와 함께 느끼고 즐길 수 있는 소통과 화합의 기회를 제공하기위해 기획됐다.

이날 낙농체험에 참가한 임직원과 가족들은 건초주기, 트랙터 타기, 우유 짜기 등 목장의 일상을 체험했다. 또한 직접 짠 우유로 아이스크림과 치즈를 만들어 보는 등 다양한 체험 활동을 진행했다.

 이종수 SK하이닉스 파운드리그룹장 상무는 "임직원들의 기도 살고 가족에게도 즐거운 추억이 될 것"이라며, "임직원 모두에게 소중한 가족여행의 기회를 제공할 때까지 지속적으로 가족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 참가한 전성원(청원초 5년·석지영 주무의 자녀)군은 "도시에서는 해볼 수 없는 체험들을 농장에 와서 경험하니 너무 신기하다"며 "행복한 시간을 만들어준 엄마와 회사에 감사하다"고 소감을 전했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