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와로브스키 스푼부터 건강한 뚝배기까지 다양한 주방용품 전시·판매

[중부매일 서인석 기자] 한국도자기리빙㈜ (www.hankookliving.com 대표:김영목)이 '홈·테이블데코페어 2014'에 참가하고 있다고 11일 밝혔다.

11∼14일까지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이번 행사는 삶의 공간을 채우는 다양한 리빙 브랜드, 아이템들을 만날 수 있는 프리미엄 전시다.

리빙한국과 생활의 해답을 제시하는 신개념 브랜드 리한은 이번 페어에서 우수한 품질, 창의력 및 디자인이 돋보이는 제품들을 선보인다.

고급 스테인레스 냄비, 건강한 소재의 뚝배기, 한국인의 식생활에 맞춘 타진, 세워둘 수 있는 주걱 등 기존 리빙아이템들과 차별화해 기능성과 심미성을 모두 겸비한 리빙제품들을 만날 수 있다.

또한 연말 시즌에 어울리는 크리스마스 선물 아이템들도 함께 전시할 뿐 아니라 전시회 현장에서는 룰렛게임으로 쿠폰증정, 이벤트를 통한 선물 증정과 함께 전제품 40~80% 할인해 특별가에 판매할 예정이다.

한편 한국도자기리빙 전시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코엑스 3층 D홀 P114 부스에서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전시회공식홈페이지(www.hometabledeco.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인석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