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 '배방 메이루즈']59㎡·83㎡ 중소형 규모 426세대 공급
교통·교육환경 우수… 오늘 3순위 청약

아산의 중심 입지에서부터 에너지절감형 아파트까지 사업 초기부터 주목을 끌었던 배방 메이루즈의 분양 열기가 달아르고 있다.

지난 12일 견본주택을 오픈한 배방 메이루즈 아파트는 교통, 교육, 생활 등 생활 인프라를 완벽하게 갖춘 주거 1순위 지역에 위치해 지속적인 개발 비전으로 시세 상승의 기대감이 큰 곳이다. 아산시 배방읍 공수리 282-7번지 외 1필지에 최근 인기가 높은 59㎡, 83㎡(구 25, 33형) 중소형 규모 아파트 총 426세대로 구성됐다.

그동안 배방 메이루즈는 아산지역에서 처음으로 선보인 에너지절감형 아파트로 관리비 걱정이 많은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분히 반영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우선 단지 내 가로등, 지하주차장, 엘리베이터 등 단지 전체에 LED등을 설치해 전기료 절감을 극대화했다. 또 에너지절약형 유리인 로이유리를 설계에 도입했다. 로이유리를 설치할 경우 종류에 따라 냉·난방비를 약 10~30% 정도까지 절약하는 효과가 있다.

각 세대에서 쓴 수돗물을 자체 정화해 화장실 물로 다시 사용하는 중수도시설을 설치, 수돗물을 최대한 절약할 수 있는 시스템도 도입할 예정이다.공동전기 절약을 위해 아파트 옥상에는 태양광 집광판이 설치된다.

특히 중소형 평형에도 4Bay 구조로 설계해 내부 공간을 밝고 건강하게 이용할 수 있는 데다 에너지 절감 효과까지 기대된다.

단지 내 테마파크와 커뮤니티도 특별하다. 푸른자연을 감상하며 이웃과 어울릴 수 있는 단지 중앙의 테마광장을 비롯해 어린이 놀이터 3곳, 입주민을 위한 운동시설, 어르신들을 위한 실버룸, 어린이집 등이 들어선다.

이와 함께 배방역, 온천대로, 배방로는 물론 2018년 개통 예정인 당진∼천안고속도로와 KTX 천안아산역이 인접해 교통 환경이 뛰어나다. 단지 인근으로 공립단설 배방유치원, 배방초, 북수초, 모산초, 배방중, 배방고교, 호서대학교가 위치하고 있어 교육환경도 우수하다.

현대자동차, 탕정 디스플레이, 인주산업단지, 아산테크노밸리, 삼성디스플레이 등도 가까워 출·퇴근이 용이하며, 2015년에는 삼성 디스플레이 2단지와 아산 제2테크노밸리가 완공돼 미래 가치도 탁월한다. 배방 메이루즈는 무제한 전매가 가능하며, 중도금 무이자 등 다양한 혜택도 주어진다.

시공사인 광명주택은 32년 역사의 중견기업으로 광주광역시, 동탄신도시, 인천 청라지구, 용인 죽전 등 전국에서 명품아파트를 선보여 호응을 얻었다.

한편 견본주택은 아산소방서 옆에 위치하고 있으며, 2017년 2월 입주예정이다. 청약접수일은 17일 특별공급, 18일 1, 2순위, 19일 3순위이다. 문의 ☎1644-5303. 문영호 / 아산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