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양의 해를 맞아 화장품업계가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6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홈에스테틱 브랜드 린제이는 2월1일까지 린제이샵에서 올해 첫 구매를 시작하는 회원 모두에게 미용 도구를 제외한 전 제품을 무료 배송한다.

 첫 구매 금액이 1만원 이상인 고객에게는 '린제이 BB크림' 또는 '린제이 SUN크림' 정품을 증정한다. 또 피부 타입 별 다양한 화장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자연성 화장품 브랜드 자연의벗은 오는 11일까지 무료 영화예매권을 증정한다. 4만원 이상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 한해 영화예매권 1매를 준다.

 토탈 뷰티 솔루션 전문 매장인 아리따움은 아리따움 프레시 파워 에센스 마스크와 파우치팩 1+1 이벤트를 진행한다. 11일까지 실시하는 이번 이벤트에는 'NEW 프레시 파워 에센스 마스크' 15종, '프레시 에센스 마스크' 18종, 프레시 파워 에센스 파우치팩' 6종의 제품이 포함돼 있다.

 온라인 쇼핑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아리따움은 프레시 파워 에센스 마스크 구매 시 '진저슈가 립제품'을 50% 할인하는 이벤트도 함께 실시하고 있다.

 자연주의 화장품 이니스프리는 잇츠리얼 스퀴즈와 스킨솔루션 시트팩 10장 구매 시 10장을 추가로 준다. 이번 행사는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1인당 상품번호 별로 구매 수량이 한정돼 있다.

 한스킨은 11일까지 한스킨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세 가지 혜택을 선사하는 '한스킨 비비위크'를 실시한다. 한스킨 홈페이지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 대상으로 '수퍼 라이트 터치 비비 쿠션' 등 베스트셀러 4종을 4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프리미엄 퍼펙트 수퍼 매직 비비크림 세트', '블레미쉬 커버 세트' 등은 10~20% 할인 판매한다. 또 3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기본 사은품에서 추가로 '글로시 비비크림(10g)' 2개,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퓨어 내추럴 버블보블 클렌징 폼' 정품을 추가로 제공한다. /임은석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