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 블루지움 B910' 모델하우스·온라인 이벤트 풍성

이달 중순 분양을 예정하고 있는 '청주 블루지움 B910'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해 화제가 되고 있다.

먼저 펫네임 공모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공식 홈페이지(www.b910.co.kr)에 제시된 4개 펫네임에 투표하는 방식이며 투표자 가운데 총 35명의 당첨자를 뽑을 예정이다. 1등 당첨자 1명에게는 기아자동차의 '레이'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또 2등 당첨자 2명에게는 TV, 3등에게는 김치냉장고(2명), 4등과 5등에게는 무선청소기(10명)와 고급자전거(20명)를 각각 지급할 예정이다.

이어 모델하우스 방문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중순 오픈을 예정하고 있으며 방문객을 대상으로 TV와 김치냉장고, 자전거 등 푸짐한 경품이 추첨을 통해 제공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계약자를 대상으로 '3대 명품백을 잡아라' 이벤트도 실시한다. 계약자 가운데 추첨을 통해 세계 3대 명품 백 브랜드인 '에르메스와 샤넬, 루이비통백'을 제공한다.

특히 제공되는 에르메스백은 에르메스 브랜드백 가운데 가장 희소성이 높다는 '에르메스 버킨백'이다. 샤넬은 '샤넬클래식 램스킨 점보백'과 '샤넬 보이백'이 경품으로 제공되며 루이비통은 '루이비통 알마PM백'과 '루이비통 체인 루이즈백' 이 각각 경품으로 제공된다.

분양관계자는 "모델하우스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분들이 빈손으로 가지 않도록 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심지어 입장을 위해 기다리시는 고객분 들에게는 따뜻한 어묵도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청주 블루지움 B910'은 아파트와 주거용 오피스텔(하우스텔)이 결합된 주거 복합상품이다. 총 910실(아파트 299가구, 주거용 오피스텔 611실)이며 지하 5층에서 지상 26층 규모다. 주거형 오피스텔(하우스텔)의 경우 원룸형, 복층형과 함께 일부 평형에는 테라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대한주택보증의 분양보증을 받아 계약자가 안심하고 분양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