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3일 청주 강서택지개발지구에서 분양하는 '청주 블루지움 B910'이 모델하우스 오픈에 앞서 '부동산과 일반인'을 대상으로 사업설명회를 실시한다.

15일 청주 지역 협력 부동산관계자를 대상으로 사업설명회를 진행하며, 이어 20일에는 청주 등 인근에 거주하는 일반인 관심고객을 대상으로 각 1회씩 총 2회에 걸쳐 진행한다.

먼저 15일 오전 11시 청주 지역 협력 부동산 관계자를 대상으로 실시하는 사업설명회는 청주 블루지움 모델하우스내 에서 실시된다. 행사 소요시간은 약 1시간 내외이며, 약 80개 업소 150명을 대상으로 실시할 예정이다. 참석자에게는 식사 및 기념품이 제공된다. 뒤이어 20일 오후 7시 청주와 인근 지역 일반인 관심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사업설명회는 청주 CJB컨벤션 센터(청주시 서원구 산남동 320번지)에서 열린다. 행사 소요시간은 약 2시간 가량으로 예정 돼 있으며 청주 블루지움의 전반적인 사업소개가 있을 예정. 참석자에게는 식사 및 기념품(와인)이 제공된다. 한편 모델하우스는 청주시 흥덕구 비하동 225번지(복대중학교 건너편)에 위치했다.

 청주 블루지움 관계자는 "청주 블루지움과 하우스텔에 대해 익숙하지 않은 청주 지역민들에게 분양을 앞두고 사전에 사업에 대한 설명회 자리"라며 "이번 사업설명회를 통해 예비 수요자 분들이 청주 블루지움에 대해 관심을 갖고 많은 정보를 알아 가실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청주 블루지움 B910'은 아파트와 하우스텔(주거용 오피스텔)이 결합된 주거 복합상품이다. 규모 면에서 910실에 달하고 층수가 26층으로 그 동안 청주에서 선보인 주거복합 상품 가운데 최대 규모다. 모델하우스는 청주시 흥덕구 비하동 225번지(복대중학교 건너편)에 위치했다. /이민우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