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충북영업본부(본부장 김태진)는 21일 충북영업부에서 농협금융 대표 투자상품인 '올셋(Allset) 펀드' 홍보 캠페인을 갖고 본격적인 판매에 들어갔다.

 '올셋'은'새로운 희망을 위한 완벽한 준비'라는 의미의 농협금융 대표 투자상품 브랜드다.

 이 상품은 NH농협금융이 자산운용전문 금융회사로서의 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농협금융 핵심 계열사가 모두 참여해 만들었다.

 이번에 출시한 상품 6종은 주식, 채권혼합, 주식혼합, 재간접형 등 다양한 상품군으로 구성됐다.

 이날 행사에는 임형수 본부장, 김태진 영업본부장, 채혁주 노조위원장, 홍광의 충북유통사장 등 범 농협 임직원들이 참석해 올셋펀드에 신규로 가입하고 농협가족 1계좌 갖기와 투자고객 유치 캠페인을 통해 올셋펀드를 1등 투자상품으로 추진할 것을 다짐했다.

 김태진 영업본부장은 "2013년 도입된 자산관리매니저(WM)를 활용해 농민과 고객에게 세무 및 재테크상담을 지속 전개하고 '올셋펀드'를 통해 저금리시대 최고의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했다.

 NH농협은행 충북영업본부는 3월말까지 가입한 고객을 추첨해 1등에게 500만원 상당의 골드바 등 푸짐한 사은행사를 진행 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NH농협은행 모든 영업점에 문의하면 된다. / 유승훈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