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百, 주방용품 할인전 등 행사 풍성

천안 갤러리아백화점 센터시티점(점장 박정훈)은 신년 세일 이후 첫 주간을 맞이해 세일보다 더 큰 혜택과 다양하고 새로운 행사로 고객 맞이에 나선다고 21일 밝혔다.

우선 지하 1층 이벤트 홀에서는 '주방 식기페어' 행사와 인기 제화 '소다, 미소페 부츠 마감전' 행사가 25일부터 동시에 진행된다.

이번 행사에서는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주방 브랜드 인 'WMF, 로얄알버트, 테팔' 등의 인기 상품이 최대 50%까지 할인 판매되며 이외에도 '한국도자기' 등 다양한 주방, 식기 브랜드 상품을 평소보다 저렴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도록 준비됐다.

 1층에서는 신학기 맞이 '빈폴 악세사리' 팝업 스토어가 운영된다. 백팩, 여성 쇼퍼백 등이 1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되며 백팩 구매 고객에게는 갤럭시휴대폰 보조 배터리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아울러 7층 룩안경에서는 '수입 안경 특별 초대전'행사가 진행된다. '크롬하츠, 톰브라운, 티에리라스리' 등 평소에 접해 보기 어려웠던 해외 명품 안경이 특별한 가격으로 판매되며 다양한 디자인의 상품을 준비해 많은 고객의 관심을 끌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와 함께 지하 1층 식품 '설 선물세트 예약 코너'에서는 오는 30일까지 선물세트 예약 판매를 받고 있다. 굴비, 정육, 친환경 과일, 건강식품 등 선물세트 사전 주문 고객에 한해 평균 20% 할인 혜택을 실시한다. 송문용 / 천안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