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충북유통, 18일까지 할인전...제수용품부터 선물세트도 다양

농협충북유통(대표이사 정기호)은 2015년 설 명절을 맞이해 4일부터 18일까지 설 차례상 제수용품과 선물세트 판매를 위한 '하나로 설맞이 선물 대잔치'의 이름으로 선물세트 파격가전 및 제수용품 할인판매전을 마련하고 대대적인 설 특수 마케팅에 돌입했다.

이번 선물세트 판매는 1만원 이하의 저가상품부터 30만원 이상의 고가상품까지 가격선택의 폭을 넓혀 다양한 가격대의 세트상품이 준비됐다.

특히 최근들어 치솟는 물가상승과 소비자가 선호하는 트렌드에 부합하는 중저가 상품을 전면배치하는 등 품목 구성에 집중하고 수산물과 사과, 배, 한우, 배추 등 물가안정 상품판매를 통해 어려워진 가계부담을 덜기 위한 노력도 전면적으로 추진하고 있어 더욱더 눈길을 끈다.

상품구성으로는 우리지역(제천,보은,영동)에서 생산되는 뜨라네 사과 선물세트와 명품 친환경 브랜드인 아침마루 사과, 배 세트, 화고세트, 주문제작이 가능한 한우명품 선물세트, 보은대추한과, 영동지역 의 곶감선물세트 등 우리지역에서 생산하여 더욱 신뢰할 수 있는 농특산물 선물세트로 구성됐다.

아울러 프리미엄 한라봉세트, 뜨라네 천혜향세트, 곶감선물세트, 웰빙견과(호두,잣)세트, 수삼, 도라지, 더덕, 버섯세트(표고, 영지, 상황), 수삼 등의 우리농산물 선물세트가 보다 다양하고 실속있는 상품구성으로 준비됐다.

이외에도 멸치, 김, 영광굴비, 제주갈치, 옥돔 등의 수산선물세트와 건강식품인 6년근 홍삼액과 복분자진액, 의성 흙마늘진액 등도 준비돼 있다.

생활용품류 선물세트 는 최근 한방성분 함유와 기능성 제품이 부각되는 요즘 위생용품세트 등이 으뜸으로 판매될 것으로 예상하며 수제햄, 젓갈, 참치·햄세트, 대두유 등이 마련된 가공식품류 선물세트는 보내시는 분과 받는분을 생각해 알찬구성으로 준비했다.

이어 차례상 차림 제수용품전에서는 차례상에 올리는 과일과 나물, 각종 차례음식 만들기에 필요한 밀가루, 식용유, 프라이팬, 찜솥 및 제기용품 판매전, 한복 기획전도 병행해 실시한다.

행사기간내에 5만원 이상을 구입한 고객에게는 청주시내 전지역의 무료배송을 실시하고, 택배를 원하는 고객을 위해 택배배송 업체도 상주해 신속하고 정확한 배송 서비스도 함께 실시한다. 새도로명 주소 적용 및 택배물량이 많은 기간이므로 차질 없는 선물배송을 위해서는 적어도 13일 이전까지는 마쳐야 할 것으로 예상된다. / 임은석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