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캐슬 시티' 540실 다음달 분양...관련 업계 주목

[중부매일 이민우 기자] 청주 대농지구에 메이저급 브랜드 오피스텔이 공급될 예정이어서 관련 업계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다음달 분양 예정인 대농지구 롯데캐슬시티는 아파트형 오피스텔이다.

특히 540실을 분양하는 대농지구 롯데캐슬 시티는 청주에 들어서는 첫 '브랜드 오피스텔'이라는 가치로 투자자들은 물론 실수요자들에게도 인기를 누릴 것으로 예상된다.

대농지구 롯데캐슬시티는 무엇보다 교통여건이 훌륭하다. 중부고속도로 서청주 IC가 대농지구 3분 거리에 있으며 경부고속도로 청주 IC도 근거리에 위치해 있다.

또한 단지 주변에 위치한 직지대로와 공단로를 통해 청주 구도심으로 이동도 편리하다.

이 오피스텔은 주변에 산업단지가 밀집해 있어 풍부한 임대수요를 확보할 전망이다. 단지 바로 북쪽에 청주일반산업단지가 위치해 있다. 특히 이 지역은 SK하이닉스 및 SK이노베이션, LG전자 등 대기업들의 공장들도 많이 들어서 있다.

'대농지구 롯데캐슬 시티' 주변에는 다양한 생활 편의시설이 밀집돼 있어 편리한 주거생활을 영위할 수 있다. 대농지구 내에는 지웰시티몰을 비롯해 현대백화점, 롯데아웃렛, CGV, 롯데시네마 등이 위치해 있다. 또한 단지 내에도 대형마트 등 근린생활시설이 입점할 예정으로 향후 '원스톱 라이프'도 실현 가능해진다.

한편 롯데건설은 오는 6월 견본주택을 개관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돌입할 계획이다. /이민우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