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여 뷰티라인 미용학원 김주현 학생 네일아트부문 대상 수상

〔중부매일 김덕환 기자 〕부여 뷰티라인 미용학원이 지난 22일 충남 보령에서 개최된 제16회 세계머드 축제(7월17일~26일) 기간중에 개최된 피부 미용 경진대회대회에서 네일아트부문 대상을 수상햇다고 밝혔다.

문화체육관광부장관배로 보령시가 주최한 제16회 세계머드 피부 미용 경진대회는 충남을 대표하는 머드 화장품을 이용한 피부미용의 우수성을 세계에 널리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대회에는 고교, 대학생 및 일반인 총 192팀 200여 명이 참가해 메이크업, 헤어디자인, 네일아트 디자인 부분으로 나뉘어 치러졌다.

이번 대회에서 부여 뷰티라인 미용학원이 4종목에서 세계를 재패하는 성과를 만들어 냈으며 그 결과로는 '네일아트 대상 김주현(청양대),컬러머드 바디페인팅부분 은상 박소연, 최진영, 방소연 네일아트 장려상 김혜민(부여여중 3학년) ,헤어 장려상 박소연(우송정보대)이 차지하며 그 명성을 세계에 알리는 기회를 가졌다.

이날 대상을 받은 네일아트 작품은 25개의 팁과 LED를 활용하여 백제, 신라의 국경을 뛰어넘는 서동왕자와 선화공주의 사랑이 깃들어 있는 궁남지 포룡정의 사랑이야기를 주제로 한 아이디어 및 표현 방법에 극찬을 받았으며, 더불어 아름다운 부여의 연꽃을 주어지는 5가지 머드컬러를 활용하여 바디페인팅 작품으로 은상을 수상하게 되었다.

부여 뷰티라인 미용학원 최은경 원장은 "여성이 우리사회 적응과 교육을 통하여 전문적인 취업지원이 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겠다"라며 "앞으로도 우수한 인재를 교육해서 세계에서 제일가는 학원으로 키워 나갈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김덕환/부여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