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시, 28일 봉서홀에서 4월 도솔아카데미 개최

[중부매일] 천안시는 오는 28일 오후 2시 천안시청 봉서홀에서 여성들이 가장 만나고 싶어하는 '스타강사'로 유명한 김미경 방송인을 초청하여 올해 첫 번째 도솔아카데미 특강을 진행한다.

도솔아카데미는 천안 시민이면 누구나 별도의 신청 없이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김미경 강사는 정치, 경제분야 인사 100인 개인스피치 코칭 컨설턴트, 매경춘추 중앙이코노미스트 칼럼니스트, KBS 생방송 오늘, 아침마당, MBC 이재용의 기분좋은 날, 김미경의 찬찬찬 등 다수 출연했으며 더블유 인사이츠, 김미경의 이클래스 대표로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주요 저서로는 '살아있는 뜨거움', '김미경의 드림온', '꿈이 있는 아내는 늙지 않는다' 등이 있으며, 수상 내역으로는 2007년 미래를 이끌어 갈 여성지도자상을 받은 바 있다.

이번 강의는 '꿈이 있는 아내는 늙지 않는다'라는 주제로 이 세상에서 인생을 멋있게 성공적으로 살아 낸 사람은 늘 행복했던 사람이 아니라, 진흙 속에서 끝까지 꿈을 잃지 않고, 행복의 실마리를 찾아 행복을 만들어가는 내용으로 강의를 할 예정이다.

최성진 정보교육원장은 "이달부터 오는 11월까지 총 6회에 걸쳐서 다양하고 유익한 특강을 진행할 예정"이라며, "앞으로 시민중심의 맞춤형 프로그램을 통해 행복한 평생학습도시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송문용/천안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